2024-04-26 02:55 (금)
'레전더리 향수' 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로 주목
상태바
'레전더리 향수' 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로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수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향수는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데 좋아서 여행을 다녀오는 사람들이 쇼핑을 해오는 제품들 중 베스트에서 빠지지 않는다.

향이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계절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기도 하고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혹은 향으로 지친 마음을 편안하게 달래주기 위해 자신의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등 각각 다른 방식으로 향수를 사용한다.

말레이시아 쇼핑 리스트 중 하나로 꼽히는 레전더리 '란화향수'는 말레이시아 여행을 갔다가 그 특유의 향에 이끌려 구매를 하게 된다는 말레이시아기념품 중 베스트 제품으로 현재 블로그와 SNS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는 제품이다.

말레이시아 사야 할 것 중 필수템 으로 꼽히고 있는 레전더리 란화향수는 고급스러운 금속 재질로 디자인이 되어있고 사이즈가 아담해서 휴대성이 높은 제품으로 향 또한 호불호가 없는 게 특징이다. 

란화향수는 말레이시아 자연산 '란화'에 다양한 과일향을 섞어 만든 것으로 말레이시아 만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것이 이 향수의 특징이고 현재 조호르바루 시티스퀘어 SASA에서 말레이시아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조호르바루 시티스퀘어는 총 200여 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조호르바루 중에서 고급스러운 쇼핑몰로 음식점도 많고 환전하기가 좋아 많은 관광객들 찾는 장소이다.

한편, 말레이시아 쇼핑 기념품으로 주목을 받는 말레이시아 향수 브랜드 란화향수에 대한 자세한 구매 문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