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00 (목)
오픈마켓 상위권 핫앤핫 핫팩, 이번엔 군용핫팩 공급
상태바
오픈마켓 상위권 핫앤핫 핫팩, 이번엔 군용핫팩 공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팩 온라인 오픈마켓 상위권 업체인 ㈜핫앤핫이, 군인들에게 혹한기용 보온대 군용 핫팩을 공급한다. 공급 수량은 군납으로 980만 개다.

일각에서는 ㈜핫앤핫이 어려운 군납 심사기준을 통과한 이유가, 각종 인증과 특허를 획득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한다.

㈜핫앤핫 핫팩은 ISO 인증, 전 모델 KC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여기서 ISO 인증은 품질의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수단‘이며, KC 인증은 ’국가가 일정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시장에 출시하게끔 만든 제도‘이다.

㈜핫앤핫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핫팩 제조업체이다. 이처럼 다양한 인증제도를 획득한 덕분에,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군납업체로 선정된 것이라 보는 이가 많다.

또한, ㈜핫앤핫은 ‘타공제조장치, 진공방식의 배합 테크닉’ 등으로 특허를 받았는데, 총 57개의 지적 재산권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핫앤핫 핫팩은 핫팩이 인체에 닿는 제품임을 고려해, 환경호르몬을 배출하지 않는 고가의 수성 접착제를 사용했다. 세스코와 계약을 맺고 제품 생성 공정을 항시 청결하게 관리하는 세심함까지  보였다.

‘㈜핫앤핫’의 한 관계자는 “전 제품 KC 인증, 핫팩 ISO 인증, FDA 등록 등 제대로 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 덕분에, 공신력 있는 곳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라고 전했다.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점점 더 많은 주목을 받는 ㈜핫앤핫 핫팩. 5년 동안 연속해서 고객 만족 대상을 받기까지 해, 군인은 물론 일반인도 ㈜핫앤핫의 핫팩이라면 믿고 사용해도 된다는 평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