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5 (금)
정부지원 받아 무료 법인세교육 받자! ‘아이파비즈’ 2019년 마지막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무료교육 진행해
상태바
정부지원 받아 무료 법인세교육 받자! ‘아이파비즈’ 2019년 마지막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무료교육 진행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경기 불황 속에서 기업이 성장한다면 이는 분명 반길만한 일이지만 법인의 CEO들은 마냥 웃기만 할 수 없다. 사업의 번창함과 법인세의 부담은 함께 증가하기 때문이다. 성장과 절세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자 하는 기업 대표들이 많지만 매년 개정되는 법인세 법률안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어설픈 접근으로 인해 탈세 등으로 오해를 살 수 있다. 

이에 다양한 기업체의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대표적인 법인세교육기관인 ‘아이파비즈’가 2019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무료교육 수강생을 선착순을 모집한다. 전액 정부 지원으로 시행되는 이번 법인세실무 무료교육은 대기업이나 중소기업 상관 없이 고용보험을 납부하고 있는 사업장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아이파비즈는 엄격하고 깐깐한 고용노동부의 심사를 통과한 교육 프로그램과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을 갖추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수강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는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교육기관이다. 오랜 실무 경험을 지닌 강사진이 현재 해당 직무에 종사중인 사람들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회계세무 실무 비법을 전수하고 있다. 

아이파비즈의 대표 강사인 이항수 회계사를 비롯하여 김강호 세무사, 임재현 회계사, 원광진 세무사 등 검증된 강사들이 직접 법인세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육에 참여하는 수강생들에게는 교재와 중식비, 복습동영상을 지원하여 오로지 학습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파비즈에서 법인결산 무료 수업을 듣는 교육생들은 모두 아이파비즈의 온라인수강 프리패스권을 받을 수 있어 자기 개발에 더욱 전념할 수 있다. 

2020년 신고대비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실무과정 무료교육은 11월 13일에 개강하여 12월 10일까지 13회차로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발 빠르게 움직여 기회를 잡고자 한다면 아이파비즈 홈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신청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