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55 (금)
내 집처럼 시공하는 하남 인테리어 업체 ‘일성 인테리어’, 체계적인 사후관리시스템까지 구축해
상태바
내 집처럼 시공하는 하남 인테리어 업체 ‘일성 인테리어’, 체계적인 사후관리시스템까지 구축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를 바꾸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직접 DIY로 진행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전문 업체에 시공을 맡기는 것이다. DIY는 공임비가 들지 않아 저렴한 가격에 내가 원하는 대로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지만, 인테리어 초보가 선뜻 시작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DIY보다 보다 전문적이고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위해 인테리어 전문 업체를 찾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하남 인테리어 전문 업체 일성 인테리어가 체계적이고 꼼꼼한 인테리어 시공으로 수요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성 인테리어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거쳐 최상의 인테리어 결과물을 도출해내고 있다. 먼저, 프로젝트의 견적 의뢰가 들어오게 되면 현장을 방문해 1차 상담을 거친다. 현장 방문 시 사업 환경과 요구 조건을 파악하게 된다.

이러한 작업을 거쳐 공간을 분석한 뒤, 업종 분석과 같은 자료 수집 단계에 들어선다. 타 업종에 비해 차별화된 공간, 디자인을 위한 방안을 협의하게 된다.

이후 기획 설계, 아이디어 회의 계획 및 설정으로 디자인을 확정하게 된다. 실시 설계와 도면 작성, 디자인 그래픽 자료를 고객과 조율하게 된다.

위 단계를 모두 거친다면 바로 공사에 착수한다. 공정표를 작성한 뒤 공사 일정을 함께 체크하고, 현장 미팅과 협의 단계도 마찬가지로 고객과 함께 조정한다.

공사가 모두 끝난 후에도 실내인테리어업체 일성 인테리어의 일은 끝난 게 아니다. 철저한 사후 관리와 A/S를 제공할 수 있는 사후관리시스템을 도입해 시공의 이후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일성 인테리어 관계자는 “남들과 차별화 된 실내 인테리어를 꿈꾼다면 하남 인테리어 업체인 우리 일성 인테리어를 찾길 바란다.”라며 “인테리어 시공 수요자들을 위해 다양한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구비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수준 높은 인테리어 시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