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05 (토)
보라카이 자유여행 대세로 자리잡은 ‘보라카이션’
상태바
보라카이 자유여행 대세로 자리잡은 ‘보라카이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라카이는 고운 모래와 깨끗한 해변으로 널리 알려지며 세계적 휴양지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보라카이는 화이트비치, 푸카쉘 비치 등 약 12개 해변이 있어 자유여행 및 가족여행 등 동남아 여행지로 손꼽힌다.

보라카이에서는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보라카이 호핑투어도 잘 마련돼 있어 그 어느 지역보다 액티비티가 활성화돼 있다. 특히 보라카이 호핑 업체를 잘 만난다면 특별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보라카이 자유여행 업체 중에서도 ‘보라카이션’은 대세로 자리 잡으며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보라카이션이 고객들의 호평을 잇따라 받는 이유는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블랙펄 호핑투어 때문이다.

블랙펄 호핑은 배에 미끄럼틀과 대형 에어매트가 있다. 또 배 2층 다이빙대에서 마음껏 다이빙을 할 수 있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고객들을 사로잡았다.

또 스노쿨링장비, 오리발, 카약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브이라는 프리다이빙 전문장비도 배에 함께 싣고 가며 한국직원이 초보자들도 손쉽게 프리다이빙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배 안에서는 댄스파티와 선상 음악회를 개최, 낭비되는 시간 없이 프로그램을 지루하지 않게 진행하고 있다. 알찬 호핑투어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호핑투어와 선셋을 한 번에 진행한다는 점 등으로 인해 보라카이션이 보라카이 자유여행 대세로 자리잡았다.

보라카이션은 이뿐만 아니라 픽업샌딩, 액티비티, 마사지 등 보라카이에서 할 수 있고, 해야 하는 모든 상품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멤버십카드 시스템을 마련, 보라카이 맛집 및 업체들의 할인과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최근에는 레드크랩 레스토랑에서 미식호핑으로도 제휴를 시작했다.

보라카이션 관계자는 “보라카이션은 블랙펄 호핑 덕분에 보라카이 자유여행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드크랩 레스토랑과 미식호핑 제휴도 시작한 만큼, 보라카이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기억을 선물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보라카이션은 고객 맞춤형 자유여행사로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사항은 플러스 친구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