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0 (금)
바이리네 세컨브랜드 리네셀렉트, 신제품 ‘바이브 3인용 패브릭소파’ 완판 행진
상태바
바이리네 세컨브랜드 리네셀렉트, 신제품 ‘바이브 3인용 패브릭소파’ 완판 행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네셀렉트, 신제품 ‘바이브 3인용 멀티케어 패브릭 소파’ 출시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BEI LIGNE)의 세컨브랜드. 리네셀렉트(LIGNE SELECT)가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전용 신제품 바이브의 판매 상승세가 매섭다. 리네셀렉트는 모던 디자인가구 바이리네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롭고 감각적인 상품을 제안하는 바이리네의 세컨 브랜드이자 온라인 전용 브랜드다.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3인용  ‘바이브 소파’는 출시 한 달도 되지 않아 1차 입고 수량 모두 판매 완료 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이브 소파는 멀티케어 패브릭 소파로 방수, 발수, 이지케어 시스템이 적용되어 일상 생활 속 오염물질은 간단하게 물티슈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다. 사용 된 내장재 또한 35kg 고밀도 골드폼 사용으로 꺼짐 없이 탄탄한 형태를 유지하고 안정적인 쿠션감을 제공하며, E0등급의 프리미엄 솔리드 우드 사용은 물론 마이크로 화이바가 충전 된 등쿠션과 사이드 쿠션은 가볍고 복원력이 우수해 포근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현재 2차 입고 수량에 대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한정 수량에 한하여 1차 판매 조건과 동일하게 52% 할인 행사가 적용된다. 2차 입고 수량은 12월초 입고 예정이다. 바이브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바이리네 공식 웹사이트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바이리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