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40 (목)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홍발렛, 다양한 이벤트 구성해 인기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홍발렛, 다양한 이벤트 구성해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김포공항은 대합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숲 속 분위기 연출을 위해 새단장에 나서고 있다.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여유와 추억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를 통해 실내 공기정화, 온도조절, 쾌적감 제공 등 방문객을 위한 효과를 창출했으며, 앞으로도 녹화를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이렇듯, 김포공항이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는 동시에 자가용 차량을 통해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주차대행 서비스 또한 인기가 높다.

그중에서도 현재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홍발렛’은 11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방문 주차고객을 대상으로 손 세차 반값 할인과 무료 발렛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김포공항 주차비와 비교해 낮은 요금으로 형성되어 있어 김포공항 방문객 및 여행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김포공항 주차대행 ‘홍발렛’은 자가용 차량을 통해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무료 발렛 서비스는 물론, 방문 주차고객을 대상으로 11월 간 손세차 서비스를 절반 값에 진행하고 있어 공항 방문자들에게 여행 경비를 줄일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홍발렛의 주차 요금은 평일 기준 15,000원, 주말 20,000원에 구성되어 있으며 4일 이상 장기간 주차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일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이용자의 재이용률을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홍발렛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을 안전하게 보관하여 여행하시는 동안 걱정이 없도록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여행의 처음과 끝이 기억에 남도록 노력하는 홍발렛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 홍발렛은 저렴한 김포공항 주차요금으로 구성하고 있는 것은 물론, 24시간 항시 대기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사항은 김포공항 주차대행 ‘홍발렛’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