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30 (금)
강남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에스메로, 런칭 기념 ‘SPECIAL GIFT’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강남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에스메로, 런칭 기념 ‘SPECIAL GIFT’ 프로모션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에스메로가 런칭을 기념하여 ‘SPECIAL GIF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부터 진행되는 런칭 기념 ‘SPECIAL GIFT’ 프로모션은 에스메로의 정장을 구매하신 모든 고객 분들을 대상으로 23만원 상당의 최고급 소가죽 수제화와 캐주얼 면팬츠+셔츠 세트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에스메로 관계자는 “저희 에스메로를 이용해주신 고객분들에게 어떻게 감사함을 표현하는게 좋을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며, “고객분들께서 진정 필요한 선물 이야 말로 가치가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최고급 소가죽 구두와 평상시에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 면바지+셔츠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에스메로는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약 100평 규모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쇼핑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기존의 클래식한 감성이 주를 이뤘던 맞춤정장 샵과는 확연히 다른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컨셉으로 꾸며져 럭셔리한 분위기와 품위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에스메로는 기존 맞춤정장 샵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해 ‘최고의 가치소비’를 실현한다고 밝혀 맞춤 업계 내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