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00 (금)
가습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세척 및 살균 가습기 케어팟 11월 14일 CJ홈쇼핑 론칭 확정
상태바
가습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세척 및 살균 가습기 케어팟 11월 14일 CJ홈쇼핑 론칭 확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을 대체하는 대명사로 신생아 가습기 라는 별칭을 붙이며 ‘안전한 가습기’, ‘청소 쉬운 가습기’, ‘출산 선물’ 등의 키워드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생아 가습기로 불리는 케어팟 가습기는 RoHS 인증은 물론 스테인리스304로 개발된 수조는 열탕에 강해 99.9% 이상 살균 · 소독에 강한 제품으로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가습기 고민 항목을 완벽하게 케어 한 제품으로 충분히 소개할 만하다.

생활가전기기 전문제조업체 헬스앤바이오는 특허 받기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중국, 유럽, 일본 등에서 특허권을 취득했을 만큼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이 오는 14일 15시 30분 CJ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현대홈쇼핑에서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 했던 제품으로 CJ홈쇼핑 역시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케어팟은 대용량 수조(4L)와 심플한 구조로 ▲스테인리스 수조 커버 ▲진동자 ▲스테인리스 수조 단 세 가지 항목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세척할 수 있으며 3단계로 구성된 분무량은 거실, 안방, 주방 등의 위치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스마트함을 겸비한 버튼(▲전원, ▲음수량 조절, ▲타이머)과 저소음 형태의 케어팟 가습기는 평소 작은 소음이나 불빛에 뒤척임이 심했다면 꼭 한 번쯤 구매에 고민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다.

한편 신생아 가습기 별칭으로 더욱 유명한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은 발명전시회 SIIF, 대한민국 기술대상, 독일 iENA에 이어 iF디자인어워즈 수상까지 한 제품으로 오는 11월 14일 15시 30분에 CJ홈쇼핑에서 4만원 상당의 유리병 가습기 퓨어10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