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40 (목)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장기 주차고객 대상 무료 세차이벤트 제공해 만족도 높여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장기 주차고객 대상 무료 세차이벤트 제공해 만족도 높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굿모닝주차장’이 5일 이상 장기 주차고객 대상으로 고압세척기를 통한 무료 세차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업체는 무료 세차 뿐 아니라 장기 주차고객 대상 주차요금 반값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현재 굿모닝주차장은 인천공항 방문객에게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주차대행 서비스는 공항에서 주차장까지 픽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이에 굿모닝주차장을 통해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인천공항 주차요금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로 인천공항 방문객들에게 공항에서 주차장까지 픽업 서비스는 물론 합리적인 인천공항주차비로 주차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는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구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용자의 편의에 맞게 주차장을 선택할 수 있다. 업체는 또한 모든 주차장에 CCTV를 설치해 주차 중 차량 손상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으며,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또 제1여객터미널에 가장 가까운 장소에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 이후 인천공항 방문이 용이하며, 공항 도착 20분 전에 예약 시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주차대행 이용 시 차량 관리에 걱정이 높은 이용자들을 위해 보험 또한 준비하고 있다. KB손해보험 및 발렛보험과 탁송보험에 가입하여 이용자 차량을 안전하고 보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관계자는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차량 관리에 힘쓰고 있다”며 “장기 주차 고객들에게 고압세척기를 통한 무료 세차를 진행하고 있어 주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굿모닝주차장’을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