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30 (목)
뽀시래기, 길고양이 겨울나기 돕는 ‘#도와줘 뽀시래기’ 길고양이집 와디즈펀딩 기획
상태바
뽀시래기, 길고양이 겨울나기 돕는 ‘#도와줘 뽀시래기’ 길고양이집 와디즈펀딩 기획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7: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날씨로 접어들면서 길고양이들에 대한 관심도 더욱 필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반려동물용품 전문쇼핑몰 브랜드 뽀시래기는 길고양이를 위한 프로젝트 ‘#도와줘 뽀시래기’의 펀딩을 기획하고 오픈을 앞두고 있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되는 ‘#도와줘 뽀시래기‘ 펀딩은 길고양이들에게 이름을 지어주고, 집과 간식을 제공하도록 해 추운 겨울을 잘 견딜 수 있도록 돕는 프로젝트다,

뽀시래기는 후원하고 있는 여러 애묘인들의 의견을 수렴해 약 6개월의 기간에 걸쳐 ‘길고양이 코지 하우스’를 기획, 제작했으며, 금번 와디즈 펀딩 참여자들에게 이 ‘길고양이 코지 하우스’와 저염도 간식 ‘촉촉츄르’를 제공한다.

‘길고양이 코지 하우스’는 지붕을 라운드 처리해 고양이가 비벼도 다치지 않도록 했으며 입구에 처마를 만들어 눈, 비가 내려도 안전하도록 제작됐다. 외부는 튼튼하고 견고해 이삿짐 포장에 주로 사용되는 플로베니아PP 재질로 제작됐고 단열과 보온, 충격완화 효과가 뛰어난 내장재로 구성된 점도 장점이다. 성묘 두 마리가 동시에 생활해도 넉넉한 크기이며 길고양이 보호를 위한 안내문도 지붕에 인쇄하는 등 길고양이 보호를 위한 세심한 부분도 신경 썼다.

함께 제공되는 ‘촉촉츄르’는 길고양이 건강에 특히 악영향을 줄 수 있는 나트륨을 최소로 낮추어 0.06%만 함유하면서도, 수분량 97%로 겨울철 물을 구하지 못해 수분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점을 보완해주고, 색소는 물론 감미료, 방부제, 향미제는 함유되지 않았으며 ISO 인증된 제조공장에서 만들어 안전한 고양이간식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슈퍼얼리버드로 펀딩에 참여할 경우 ‘길고양이 코지 하우스’ 3개와 ‘촉촉츄르’ 10팩을 59% 할인적용 혜택이 주어지고, 얼리버드 참여 시 ‘길고양이 코지 하우스’ 2개와 ‘촉촉츄르’ 7팩을 54% 할인적용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10일 동안 ‘길고양이 코지 하우스’ 1개와 ‘촉촉츄르’ 5팩을 59% 할인적용 받을 수 있다.

뽀시래기의 해당 프로젝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적극적으로 돕고 있어 뽀시래기가 기획한 길고양이를 위한 선한 영향력이 빠르게 전파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현재 금번 뽀시래기 와디즈펀딩 오픈은 오픈을 앞두고 알림신청을 한 뒤 최종 펀딩까지 하는 모든 참여자에게는 ‘촉촉츄르’를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