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30 (목)
뉴엠, 주택관리사 자격증 직장인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 인강으로 취득 가능
상태바
뉴엠, 주택관리사 자격증 직장인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 인강으로 취득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국비지원 전문 교육기관 뉴엠에서 유망자격증인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온라인 교육으로 취득해 노후를 대비하려는 직장인들이 급증하고 있다.

주택관리사는 공동주택 및 아파트 관리소장, 아파트 관리실 행정관리자, 대형건물 관리사무소, 공공건물관리 책임자, 공동주택 창업 및 간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고 학력 및 경력, 성별, 연령에 제한이 없어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취득 가능한 자격증이다. 특히 주택관리사는 정년이 없기로 알려진 직업이라 퇴직이 빠른 직업군에 속했던 사람들이 제2의 직업으로 진입하는 경우가 많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2020년 상대평가제로 전환될 예정이라 합격이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자격증 시험을 서둘러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증가하는 추세라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이라면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겠다.

뉴엠 국비지원 교육과정은 4대 보험 중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수강료 부담은 적게 국비지원으로 주택관리사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교육 수강을 위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최소화해 바쁜 직장인 수강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것이 장점이다.

뉴엠 직장인 국비지원 교육은 주택관리사 이외에 물류관리사,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등 다양한 재직자 국비지원 교육 과정을 든든한 국비지원을 받아 수강 가능하다. 직장인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 교육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뉴엠 근로자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