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5 (목)
로이스카 브랜드 런칭 전 "클래식3WAY BAG" 와디즈 런칭 10분 만에 목표액 돌파!
상태바
로이스카 브랜드 런칭 전 "클래식3WAY BAG" 와디즈 런칭 10분 만에 목표액 돌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전문 유통기업 ‘아스카 코퍼레이션’이 신규 브랜드 ‘로이스카’ 브랜드 런칭 전 "클래식3WAY BAG"을 선보이며 와디즈 런칭 10분 만에 목표액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스카 코퍼레이션은 연 매출 90억 미만으로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 ‘로이스카’를 새롭게 런칭하여 패션업계에 블루칩으로 촉망받고 있으며, 스포츠 브랜드 유통을 겸하고 있는 회사로 패션 디자이너 이은천 디렉터의 영입으로 "로이스카"라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브랜드 공식 런칭 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소개되어 2989%라는 놀라운 펀딩 성공률을 자랑해 주목을 받고 있다.

로이스카 강신우 대표는 "로이스카를 ‘일상에 편안히 스며들다’라는 슬로건 아래 편안하고 유니크한 클래식함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로이스카는 토탈 브랜드로서 매력적인 아이템들이 많고 앞으로 기대되는 브랜드로 자세한 사항은 로이스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