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55 (토)
홈페이지 제작 업체 ‘오감소프트’, 한국디자인진흥원 공인 디자인전문회사 인증
상태바
홈페이지 제작 업체 ‘오감소프트’, 한국디자인진흥원 공인 디자인전문회사 인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및 반응형 전문 쇼핑몰 제작 업체 ‘오감소프트’가 한국디자인진흥원 공인 디자인전문회사로 인증받았다.

오감소프트가 공인 디자인전문회사로 인증받은 한국디자인진흥원은 디자인의 연구개발과 디자인산업 진흥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이다. 새로운 국가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 창출을 위해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설립됐다.

디자인전문회사 인증은 디자인회사규모와 전문인력, 디자인지원사업 수행실적, 업력 등 자격을 검증해서 엄격하게 심사 후 인증받을 수 있다. 오감소프트는 최상의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사가 만족하는 프로젝트를 만들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이를 바탕으로 수행실적, 업력 등의 자격을 검증받아 한국디자인진흥원 공인 디자인전문회사 인증에 이르렀다.

오감소프트는 현재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최적의 환경으로 구현이 가능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반응형 쇼핑몰 제작도 가능하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원하는 디자인을 쉽게 고를 수 있고, 빠른 견적 문의로 사이트 맞춤 제작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오감소프트 백승민 대표는 “당사는 기획, 디자인, 개발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이트에 미디어, 생명을 불어 넣는 디자인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