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3:25 (목)
부모사랑라이프, 장례서비스를 위한 꾸준한 상조 전문 교육을 통해 수준 높은 장례 서비스 선봬,
상태바
부모사랑라이프, 장례서비스를 위한 꾸준한 상조 전문 교육을 통해 수준 높은 장례 서비스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자본금 100억 원을 증자한 부모사랑라이프는 상조업계 상위 순위로 자본금이 탄탄한 상조전문 회사이다. 또한 장례서비스로는 이례적으로 국제 인증인 ISO 9001을 획득하여 주목 받고 있다. 

부모사랑의 장례 서비스의 강점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전무가들의 섬세함이다. 부모사랑은 장례발생시 신속 정확한 초동 조치로 고객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안정시키고, 상주와의 꾸준한 대화를 통해 불편사항을 수시로 체크하는 등 고객의 감정과 마음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특히 부모사랑의 자랑인 ‘고인 맞춤 추모 장례서비스’는 장례전문가가 고인의 약력과 유가족의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 테마를 선정하여 살아 생전 고인의 바람대로 장례 절차를 결정하게 된다. 이러한 맞춤 서비스는 부모사랑의전 직원이 전문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받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이런 고품격 장례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오직 고인만을 바라본다’는 철학아래 전문적인 교육과 지속적인 장례서비스 질의 향상을 추구하는 부모사랑의 우직한 고집에 있다. 부모사랑은 고인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장례서비스를 위하여, 각 분야의 전문가가 지속적으로 장례전문가 및 직원들을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부모사랑라이프 관계자는 “부모사랑은 고인의 마지막 길을 품위 있고 격조 있게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부모사랑은 이미 검증 받은 장례와 크루즈 서비스를 넘어 고객 생애 전반을 함께 할 수 있는 토탈라이프케어를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부모사랑라이프는 서비스 품질 및 경쟁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상조 서비스 부문을 2년 연속(2017, 2018년) 수상했으며, 2019년 취항한 동남아 크루즈는 조기 완판되는 등 높은 고객 만족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