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09:05 (화)
왕십리 미용실 ‘태헌뷰티헤어’, 남성펌·디지털세팅 등 첫 방문 고객 할인 이벤트
상태바
왕십리 미용실 ‘태헌뷰티헤어’, 남성펌·디지털세팅 등 첫 방문 고객 할인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사계절은 날씨가 다른 만큼 각각의 계절이 지니는 분위기 또한 다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그 분위기에 맞도록 스타일의 변화를 준다. 헤어스타일도 마찬가지다. 남녀노소 누구나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통해 자신을 꾸미고 드러내고 있다.

두드러진 헤어스타일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은 펌이다. 다양한 종류의 펌은 작은 변화만으로도 인상을 달라보일 수 있게 한다. 특히 펌은 유행에 따라 굵은 웨이브, 얇은 웨이브 등으로 점차 바뀌지만 펌 자체로는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헤어 시술이다. 다만 최근에는 헤어 시술 가격이 높아져 미용실 방문에 대한 부담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행당동 미용실 ‘태헌뷰티헤어’가 첫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태헌뷰티헤어는 첫 방문인 고객을 위해 남성펌 30%, 디지털세팅 40%, 볼륨매직 40%, 남성아이롱펌 30%, 매직세팅 40% 등의 할인을 진행한다. 첫 방문 할인으로 가성비 좋게 시술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할인을 더하지 않은 헤어 시술 가격 자체도 합리적으로 책정돼 있다. 특히 무학여고 미용실 태헌뷰티헤어의 경우 시술에 사용되는 제품은 모두 최고의 제품으로만 사용하며, 판매 제품 또한 본사 직영으로 들여와 신뢰할 수 있다. 

태헌뷰티헤어의 디자이너는 고객과 소통하며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용실 분위기는 청담동헤어샵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독산동에서 청담동헤어샵의 분위기와 시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응동봉 미용실 태헌뷰티헤어 관계자는 “태헌뷰티헤어의 디자이너는 고객과 소통을 우선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맞춤 스타일을 찾아드리고 있다”며 “현재 첫 방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태헌뷰티헤어에 방문하셔서 질 높은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태헌뷰티헤어 할인 및 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