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6 09:42 (금)
전자파 걱정 없는 탄소매트 ‘푸욱웜매트’, 전기매트 구매 고객 최대 52% 할인 제공
상태바
전자파 걱정 없는 탄소매트 ‘푸욱웜매트’, 전기매트 구매 고객 최대 52% 할인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끝나기가 무섭게 초겨울에 접어들면서 매서운 바람이 잠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본격적인 겨울에 대비하고자 전기매트, 온수매트, 히터, 난방텐트 등 난방용품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한데, 특히 매트 종류는 인체와 밀접하게 접촉하기 때문에 전자파 우려는 없는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등을 확인해봐야 한다.

 

가지각색의 전기매트 속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탄소매트 추천 제품, 탄소매트 추천 리스트 등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러한 가운데, 침구 전문 브랜드 편한잠에서 ‘푸욱웜매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슈퍼싱글 사이즈 45%, 퀸 사이즈 52%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복수 구매 시 최대 추가 할인 및 개수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푸욱전자파프로텍터를 한정수량 무료 제공한다.

 

편한잠 푸욱웜매트는 체온과 원적외선이 순환하는 히팅 시스템이 적용됐다. 탄소열선의 탄소섬유질과 발열솜이 인체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흡수한 후 다시 원적외선으로 방출하여 최소의 전력으로 오랜 시간 보온을 유지한다.

플란넬원단에 탄소를 함유시킨 나노극세사 원단을 사용했으며 약 0.1mm 이하 두께로 만들어진 탄소나노필라멘트가 전자파의 방출을 막아 탄소매트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열선은 15년 기능장인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 특허 받은 것으로, 전자파에 대한 최소안전 기준치 4mg 이하, 약 99.98%를 차단한다.

 

전기매트 푸욱웜매트는 국내 기관을 통해 전기안전용품인증서, 원적외선 시험인증서, 음이온시험성적서, 라돈프리 인증 등을 획득했다. 순면 겉커버, 전용 더스트백 제공으로 보다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4일 무료 체험 기간 및 1년 무상ㆍ4년 유상 A/S를 보장해 실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제작된 푸욱웜매트는 전자파나 라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 숙면할 수 있는 전기매트다”며, “슈퍼싱글, 퀸 2가지 사이즈 구성으로 사용 인원 및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 매트와 달리 이불처럼 접을 수 있기 때문에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에서는 할인 이벤트와 포토구매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 선정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디베아D250MAX 무선청소기를 무료 증정한다.

 

상세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