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45 (목)
쇼핑몰 전문 제작 업체 ‘카이먼’, 완성도 높은 맞춤 개발 선보여
상태바
쇼핑몰 전문 제작 업체 ‘카이먼’, 완성도 높은 맞춤 개발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과 모바일 이용량이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하면서 쇼핑몰의 필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쇼핑 시장의 규모는 100조 원을 돌파하면서 온라인 쇼핑몰 제작을 원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잘 개발한 쇼핑몰은 탄탄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효과적으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수단이다. 온라인 시장의 성장과 함께 쇼핑몰 디자인, 개발사 또한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어 개발사 선정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개발사 선정이 중요한 이유는 온라인 시장에서 완성도 높은 쇼핑몰 개발이 성패를 좌우할 수 있으므로 제대로 된 디자인&개발사 선정이 중요한 것. 또한 안정적이고 편리한 시스템을 갖춰야 고객 만족도와 편리성을 높일 수 있으며, 고객 확충과 유지에 도움이 된다.

이 가운데 쇼핑몰 제작 및 홈페이지 제작업체 ‘카이먼’이 고객사의 성공 비즈니스 동반자로서 고객에게 기대,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카이먼은 고도몰 공식 제휴사로 고도몰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부터 튜닝, 개발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고도로 축적된 기술력과 열정으로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를 키우고 있다.

고도몰로 제작한 쇼핑몰, 홈페이지는 시스템이 안정적이고 편리한 UX/UI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이에 고도몰 솔루션을 이용해 쇼핑몰, 홈페이지 개발 시 불필요한 기능을 최소화해 직관적이고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디자인과 개발을 하고 있다.

카이먼은 특히 프로젝트 시작 시 담당 PM을 배정해 기획 단계부터 최종 오픈까지 단계별 체계적인 체크를 통해 투명하고 깔끔하게 시간을 단축시켜 프로젝트를 마무리한다. 프로젝트 특성에 맞는 최고의 실력을 지닌 전문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를 투입하고, 최신의 트랜드를 기반으로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을 만들어낸다.

카이먼은 쇼핑몰 제작, 홈페이지 제작, 랜딩페이지 제작, 유지보수, 상세페이지 디자인 등을 다양하게 수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사용자 중심의 탄탄한 기획부터 고퀄리티 디자인 및 개발이 가능하다. 쇼핑몰 제작의 경우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판매 제품의 특성에 맞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해당 관계자는 "랜딩페이지 제작의 경우 빠른 파급력과 즉각적인 반응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 큰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다. 지속적인 운영과 관리를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1:1 유지보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제품을 돋보일 수 있는 특징을 나타낸 고퀄리티 디자인의 상세페이지 디자인도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다"고 전했다.

카이먼을 통해 쇼핑몰을 개발한 A사는 “프로젝트에 참여한 디자인, 개발 전 직원이 유능한 인력으로 구성되어 제품이 더욱 부각되고 브랜드 가치가 증대되는 효과를 봤다. 고도몰로 쇼핑몰 제작을 할 계획이라면 카이먼의 맞춤형 개발을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