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00 (금)
인생 여권사진을 5000원에 구로 빵빵사진관
상태바
인생 여권사진을 5000원에 구로 빵빵사진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진. 때로는 사진 한 장이 다른 어떤 것 보다 큰 가치를 가지기도 한다. 다신 만날 수 없는 사람과의 추억을 담기도 하고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시절을 간직할 수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좋은 사진을 찍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야 할까? 특히 입사서류 용 증명사진이나 여권 사진 등은 사진관 선택에 따라 결과물이 천차만별로 다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볼 때마다 흐뭇해지는 인생사진을 찍고 싶다면 구로구청 여권사진 전문 ‘빵빵사진관’을 주목해 보자. 

구로구청 건너 편 GS칼텍스 주유소 옆에 위치한 빵빵사진관은 여권사진을 비롯해 가족사진, 프로필, 비자, 합성복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매장에 카메라부터 조명까지 촬영에 필요한 모든 장비들을 갖추고 있어 5분 안에 마음에 쏙 드는 여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입체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인물 사진을 촬영하는 것으로 유명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가성비 사진관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여권사진 촬영 시 각자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모니터를 통해 보여주며 선택한 사진으로 보정을 해주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사진을 얻을 수 있다. 현재 여권사진 촬영은 20년 전 가격으로 6매 5천원에 파격 할인 이벤트 중이며 보정을 원할 경우 2천원 추가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사진을 완성해 준다.  

고객들을 위한 원본파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빵빵사진관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구로구청 여권사진관 , 양천구청 여권사진관 , 영등포구청 여권사진관 키워드로 이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보정된 촬영 원본파일을 증정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워낙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사진을 찍는 곳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전화로 미리 예약 후 방문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