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1:00 (목)
랩노쉬 ‘마시는 식사’, GS편의점에 입점하여 좀 더 손쉬운 한 끼
상태바
랩노쉬 ‘마시는 식사’, GS편의점에 입점하여 좀 더 손쉬운 한 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하루 아침 한 끼 먹기 힘든 현대인에게 희소식이 있다. 간편 식사 브랜드로 뜨고 있는 랩노쉬의 마시는 식사 제품을 이제 GS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여 간편하고 쉬운 한 끼가 가능해졌다.

마시는 식사는 간편식의 선두주자 랩노쉬의 주력상품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제품을 섭취가 가능하게 제작되어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하루 권장량 기준으로 일반적인 식사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평소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고 대중적인 맛인 커피 맛의 마일드 라떼와 달콤한 초콜릿 맛의 마일드 카카오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어 대다수의 소비자가 호불호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Know(알다) + 食(먹을 식) + -이의 ‘알고 먹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친숙한 이미지의 노식이 캐릭터가 제품에 새겨져 단번에 랩노쉬의 마시는 식사제품을 확인하고 찾을 수 있게 제작되어 있다.

간편식의 대명사 랩노쉬의 관계자는 “마시는 식사 제품은 이번 입점을 계기로 여러 협업을 통한 가격 인하로 쉽고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앞으로 많은 사람들을 위해 더욱 손쉽고 편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