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30 (토)
더마화장품 나비끄, 한성대학교 패션비즈니스학과와 Young Influencer 캠페인 진행
상태바
더마화장품 나비끄, 한성대학교 패션비즈니스학과와 Young Influencer 캠페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화장품 나비끄는 6일 신사동 가로수길 서울러에서 제1회 나비끄 Young Influencer 캠페인 발대식 겸 웰컴 파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나비끄 Young Influencer 는 더마화장품 나비끄의 오크라크림을 이용하여 톡톡 튀는 유튜브 영상을 직접 만들어 보는 프로젝트로 한성대학교 패션비지니스학과와 정식 제휴를 통해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은 재학생들 15명으로 구성되었다. 일상 생활속에서 패션과 크림을 자연스럽게 풀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자신만의 톡톡 튀는 감각으로 만든 컨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가 진행된 신사동 가로수길 서울러에서는 오크라크림 포토존과 체험존이 마련되었으며 학생들은 물론 행사 관계자들이 모두 참석하여 나비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와인과 음식을 통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나비끄 박인항 마케팅 담당자는 “열정적이고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학생들과 이러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오크라 크림의 장점을 더욱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준비하겠다. “ 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