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5 (금)
리클라이너침대 모션베드 추천 브랜드로 떠오른 "마스슬립(MARS SLEEP)"
상태바
리클라이너침대 모션베드 추천 브랜드로 떠오른 "마스슬립(MARS SLEEP)"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침대시장은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대중화와 더불어 모션베드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 모션베드 시장은 치열한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데, 기존 리클라이너침대로 시장을 선점하고 있던 일룸모션베드나 체리쉬모션베드에 새로운 브랜드들, 기존의 일반 매트리스 브랜드들이 참전하고 있는 모양새이다. 최근에는 매트리스 시장에서 새로운 대세로 자리 잡은 메모리폼 침대 브랜드인 템퍼모션베드 등이 신규참전을 이어나가고 있다.

다양한 모션베드 추천이 난무하는 가운데, 오늘날 모션베드를 비롯한 전동침대의 출연과 인기에는 현대인의 생활패턴 변화가 자리 잡고 있다. 모션베드는 상부와 하부를 전동모터의 힘으로 들어 올려 다양한 각도조절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침대라고 할 수 있다. 소파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던 리클라이너 기능을 침대에 적용한 리클라이너침대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 것이다. 이러한 모션베드 추천에는 오늘날 1인 가구의 증가, 그리고 여가나 취미활동을 집 안에서 주로 해결하는 홈이코노미족의 증가가 자리하고 있다. 

이러한 와중에 최근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로서 업계에 신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마스슬립(MARS SLEEP)"이 모션베드 추천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마스슬립은 자사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기술에 모션베드를 접목시킴으로써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마스슬립은 자사 전동침대 추천에 들어갈 만한 구성을 선보이고 있는데, 100년 전통에 빛나는 덴마크의 리낙사 전동모터를 적용, 우수한 성능과 잔고장 없는 모션베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전동침대 추천 전용 모터를 적용하고 있다. 마스슬립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리모콘 조작은 물론이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조작을 통해 원격조작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모션베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갖는 주요 불만 중 하나가 모션베드 작동 시 미관상 보기가 좋지 않다는 점이다. 이에 대하여 일룸모션베드나 체리쉬모션베드, 템퍼모션베드 등 주요 브랜드들이 각자의 해법을 내놓고 있는데, 마스슬립은 어찌 보면 간단한 방법으로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마스슬립의 전동침대는 하부를 깊게 설계함으로써 모션베드를 움직이더라도 전동모터를 비롯한 기계부가 드러나지 않도록 설계한 것이다. 

또한 침대의 기능이 여가와 취미생활의 영역으로 확장되면서 오염에 대한 대책도 필요하다. 마스슬립은 이를 위해 기능성 패브릭 소재로 잘 알려져 있는 독일의 퓨어브릭사 제품을 사용. 침대 사용 중 실수로 오염물 등이 묻더라도 쉽게 닦아서 지울 수 있도록 하였고, 발수처리를 통해 물이나 음료 등을 쏟아도 흡수되지 않고 바로 털어낼 수 있도록 처리하는 등 기능과 실용성 측면에서 세심한 배려를 한 흔적이 엿보인다. 패브릭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마스슬립은 그레이, 블루, 그린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전국에 전문매장 10개가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