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45 (금)
거품없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으로 진입장벽을 한 단계 낮췄다는 평을 받고 있는 미유펫 애견샵 "화제"
상태바
거품없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으로 진입장벽을 한 단계 낮췄다는 평을 받고 있는 미유펫 애견샵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200여마리의 강아지와 고양이를 핫썸머할인 이벤트로 최대 85%까지 할인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이벤트중인 강아지로는 장모치와와,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퍼그, 말티푸 등의 인기견들이 있으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킹찰스 스패니얼, 시바이누 등의 특수견종도 할인된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반려견 뿐만 아니라 인기있는 묘종들도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현재 인천애견샵 미유펫의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페르시안, 터키쉬앙고라, 스코티쉬폴드, 아메리칸컬, 브리티쉬숏헤어 등이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품종을 만나볼 수 있는 미유펫은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인천, 부산, 광주, 대구, 서울 등 전국에 있는 프렌차이즈 지점을 통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연계협약 및 자체 운영 중인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병원비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어 분양이후 부담을 한층 덜어주고 있다."며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반려동물의 세심한 사후관리도 가능하니 안전하고 건강한 반려동물의 입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두 번째 분양을 진행하는 이들의 경우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밝혔으며 분양이후 후기 게시글을 작성한 고객에 한하여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고 있다 전했다.

이에따라 (시흥, 김포, 청라, 부천, 광명) 등 근처 지역에서 많은 환호를 받고 있으며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방문객들이 끊이질 않고 있다.

미유펫은 다년간의 꼼꼼한 운영을 통해 대전, 울산, 진주, 순천, 전주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더욱 믿을만한 애견샵, 애묘샵이라는 후문이며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을 시 한 건물에서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병원, 미용, 호텔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어 안전하고 신속한 분양을 진행할 수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인천, 부산, 강남, 진주, 전주 등 전국 지점이 운영하기 때문에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해주시면 된다"며 "분양 이후에도 반려동물과 오랫동안 잘 지낼 수 있도록 연중무휴 365일 피드백 및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니 미유펫에서 안전하게 강아지, 고양이분양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리 방법, 필수용품과 사용법,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알려주고 있는 미유펫은 24시간 상담이 가능해 난처한 상황이 생기더라도 안심하고 상담받을 수 있으며 당일 검진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반려동물 분양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과, 접종비, 중성화 비용 지원을 통해 양육인의 부담을 덜어주려 노력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진행 중인 무료 분양 서비스를 제공해 진입장벽을 한 단계 낮췄다는 평을 받고 있는 미유펫은 예비 반려인들이 합리적으로 반려동물을 맞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따라 가정견을 원하는 반려인들도 미유펫을 찾아오고 있으며, 1:1 맞춤 시스템으로 유기적인 정보 공유를 통해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이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 미유펫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