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35 (토)
KISIA, ‘제14회 회원사 친선 등반대회’ 개최
상태바
KISIA, ‘제14회 회원사 친선 등반대회’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11 18: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 회장 이민수)는 8일, 소속 회원사 임직원 등 정보보호 산업인과 언론기자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계산 일대에서 “정보보호, 자연보호와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제14회 KISIA 회원사 친선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KISIA 친선 등반대회는 정보보호 산업인과 언론인이 함께 정보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자연보호에 솔선수범하자라는 취지로 시작해 올해 14회를 맞이하며, 전통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등반대회 참가자들은 청계산 옛골입구에서 매봉정상까지 함께 산행하면서 등산로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하산 후에는 영업, 연구소, 마케팅 등 정보보호 산업인 모두가 함께하는 네트워킹 만찬을 통해 정보보호 산업의 상생과 발전을 위한 소통과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민수 회장은 “KISIA 친선 등반대회는 회원사 임직원과 소모임 멤버들이 바쁜 일정 중 시간을 내어 산행과 자연보호 활동을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갖는 유익한 행사로 향후에도 협회는 회원사들과의 소통과 교류를 기반으로 우리 정보보호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