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30 (금)
당현함,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중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눈길
상태바
당현함,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중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0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인터넷비교사이트에 관한 관심이 증폭되며 인터넷 가입현금지원 및 인터넷설치현금지원등의 키워드가 같이 떠오르고 있다. 그만큼 대중의 관심이 IPTV 설치에 몰려있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당현함’이라는 사이트는 단연 인터넷현금지원의 독보적인 홈페이지로 떠올랐는데 이는 3사(SK,LG,KT) 통신사의 인터넷가입이나 인터넷설치 시,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즉시 입금해주는 시스템이 인기가 많아진 요인 중의 하나일 것으로 보고 있다.

3사 통신사(KT 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IPTV와 관련한 검색어로 인터넷신규가입,인터넷교체, 인터넷개통, 인터넷설치, 인터넷가입 등 뜨는 것을 볼 수 있다. 그에 따른 인터넷 설치 기업도 경쟁이 일었는데, 관련 검색어에는 인터넷현금지원,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설치현금, 인터넷변경현금지급 등이 떠오르면서 인터넷가입사은품으로 현금지급을 하는지, 현금지급을 해준다면 얼마나 해주는지에 관한 부분이 쟁점이 되었다. 

그에 따라 ‘당현함(당일현금지급함)’은 인터넷설치현금을 당일 즉시 지급하고, 인통법(인터넷 단통법)에 따른 인터넷가입설치현금지원 기준의 15%+을 전부 지급해 보다도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인터넷 설치 시, 인터넷설치현금사은품 금액을 투명하게 공개해, 받는 이들에게 한층 더 안심하고 인터넷설치현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당현함’ 관계자에 따르면 “3사 통신사(SK LG)를 쓰시는 분들에게, 그리고 처음 설치하시는 분들을 위해 맞춤형 고객상담이 가능하며 SNS로도 상담도 가능하다.”고 말하며 ‘당현함’에 많은 관심을 쏟아주시는 것을 알고 있다. 고객분들과의 약속을 꾸준히 지켜온 만큼, 인터넷설치와 인터넷현금지원에 관한 부분은 앞으로도 공정하게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110만 명의 회원 수를 유치한 ‘올댓폰’ 카페 기업은, ‘당현함’과 제휴보증을 맺으며 ‘당현함’의 사은품현금지급의 안정성을 높인 것으로 나타났다.
 
꼭 인터넷설치뿐 아니라 인터넷변경현금지급도 인터넷사은품인 현금을 최대 46만 원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졌는데 이는, 인터넷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자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IPTV추천을 받고 싶거나 IPTV 비교 맞춤상담 및 기타 인터넷가입혜택의 정보는 네이버 카페 ‘당현함’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