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06:30 (목)
컴볼트, 통합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업무 자동화 및 통합 데이터 관리 신기능 추가
상태바
컴볼트, 통합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업무 자동화 및 통합 데이터 관리 신기능 추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11 18: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 패트릭 윌리엄스)는 자사의 통합 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복구’에 데이터 복구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 보다 완벽한 데이터 관리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달 개최한 ‘컴볼트 GO 2019’ 연례 고객행사에서 발표된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의 신기능은 클라우드 간 데이터 백업 및 마이그레이션, 재해복구 검증 자동화, 지능형 엘라스틱 스토리지 플랜 제공, 강력한 워크로드 데이터 보호 구현 등을 포함한다.

라지브 코톰타라빌(Rajiv Kottomtharavil) 컴볼트 최고제품책임자(CPO)는 “갈수록 정교해지는 랜섬웨어 공격에 대한 대비나 신규 클라우드 공급업체로 클라우드 데이터를 이동하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새로운 데이터 주권 규정 준수 등을 포함해 더욱 현대화된 데이터 관리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라며 덧붙여 “컴볼트는 자사 솔루션의 혁신에 박차를 가하는 다양한 신기능을 추가 도입해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보다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컴볼트의 신기능 및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은 아래와 같다.

▲클라우드 간 백업 및 복구

AWS(아마존웹서비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및 기타 주요 클라우드 솔루션 간 백업, 복구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모두 ‘컴볼트 커맨드 센터’에서 통합적으로 지원한다.

▲재해복구 검증 자동화

가상 머신 및 다른 백업 데이터 복구 작업을 데이터 생성과 분리된 샌드박스 환경에서 자동으로 스케줄링하여 보다 간소화된 재해복구(DR) 테스트를 지원한다.

▲엘라스틱 스토리지 플랜 제공

IT 관리자가 손쉽게 스스로 구현할 수 있는 결과 기반 백업 플랜을 수립하고, 일반 백업 및 복구 작업에 대한 지능형 자동화 기능을 지원해 백업, 복구의 효율성 및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스플렁크에 대한 강력한 데이터 보호

스플렁크(머신 데이터 분석 및 보안 플랫폼)를 실행하는 사용자에게 강력한 통합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 MS 오피스 365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 확장

사용자에게 보다 포괄적인 워크로드 보호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확장성을 높여 멀티테넌트 서비스 제공업체에도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