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05 (토)
광주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펫왕국’ 다채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호평 받는 애견샵 및 애견분양샵
상태바
광주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펫왕국’ 다채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호평 받는 애견샵 및 애견분양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나 고양이는 인간에게 귀여움을 받고 유희를 주는 존재로 여겨 애완동물이라고 불렸었다. 단순하게 귀여움을 존재를 넘어 인생의 동반자로 여겨지기 시작하면서 반려동물이라고 불리게 되었다. 

근래에는 반려동물을 자신과 동일시 여기는 ‘펫미족(Pet=me)’이나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펨족(pet+family)’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는 1인가구의 증가로 더욱 두드러지고 있는데, 2017년도 통계청이 실시한 인구 총 조사 결과에 따르면 1인 가구수는 561만 8000여가구로 전체의 28.6%를 차지했다.

여전히 분양 수요는 끝까지 늘어나고 있는데, 분양시장의 추이를 살펴보자면 강아지공장과 같은 불법 사육시설들이 문제가 되었던 이후로 반려동물 분양시장도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대다수의 반려인들이 신중하게 분양샵을 선정하고 있다. 이들은 대부분 평소 꼼꼼한 운영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분양업체를 이용한다.

이러한 가운데, 광주 미니 강아지 분양 전문샵, 애견분양샵 등으로 불리며 ‘펫왕국’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펫왕국은 합리적인 분양가는 물론 양질의 반려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분양 후기에서 명품 애견분양샵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애견 분양, 애묘 분양샵 ‘펫왕국’은 반려동물을 1견 1실 및 1묘 1실를 원칙으로 반려동물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전문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평소에 철저하게 건강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이후에도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진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에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시 등 전라남도 일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광주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샵 ‘펫왕국’은 펫플래너와 훈련사, 미용사까지 항시 상주하고 있어 미용서비스와 호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매장에서 반려동물용품 백화점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분양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용품마련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 밖에도 광주 유일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는 신가지구, 금호지구, 용봉지구, 양산지구, 하남지구 등 광주 전역에서 실시 중인 서비스로 배변훈련부터 예절교육, 짖음 교육 등 훈련법부터 양육환경 조성이나 견주들의 교육법 교정 등 세밀한 교육으로 보다 원활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펫왕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토이푸들부터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귀여운 외모에 비해 튼튼하고 활발하며 활동량이 많은 포메라니안, 자신감이 있으나 친절하여 수줍거나 사납지 않은 것이 특징인 웰시코기, 단단한 체력과 넘치는 활력을 자랑하는 프렌치불독 등을 분양하고 있다. 

이외에도 날씬한 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이 특징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주인에게 충성스러운 애견으로 사교적인 닥스훈트, 가장 작은 품종으로 알려진 치와와, 운동이나 털손질을 필요로 하지 않아 번거로움이 적은 퍼그, 영리하고 밝고 다정한 성격으로 모든 사람을 잘 따르는 것이 특징인 시추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 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푸르스름한 은빛 털색과 신비한 초록 눈빛이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고양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샴, 상냥하고 사랑스러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뱅갈, 느리게 자라 성묘가 되기까지 3~4년의 시간이 소요되는 렉돌, 주인에 대한 애정이 강해 상냥하며 다루기 쉬운 스핑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펫왕국’ 관계자는 “목포시, 여수시, 순천시, 나주시, 광양시 등 전라남도 지역에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최고의 반려동물만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반려동물 분양이전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동물을 보살피고 있는지,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안전한 반려동물 입양을 돕고 있는 곳인지 등 꼼꼼하게 확인한 후 분양을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애견·애묘에 관련된 모든 것은 펫왕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펫왕국의 경우 미니강아지 분양 전문샵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체계를 도입하여 미니견종 분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