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40 (화)
아이폰 후면 유리 깨졌다면,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당일수리 가능
상태바
아이폰 후면 유리 깨졌다면,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당일수리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8, 아이폰 8플러스, 아이폰 XS, 아이폰 XS 맥스, 아이폰 XR, 아이폰 11 등 최신 기종의 아이폰 유저들은 스마트폰을 한 번 떨어트릴 때마다 가슴이 철렁한다. 아이폰 액정이 손상되는 것도 걱정되지만 후면 유리가 깨져 곤란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금속 재질의 후면을 사용하고 있다 해도 찌그러지거나 파손되는 것을 막기 어렵다. 아이폰은 특유의 감성 디자인을 살리기 위해 별도의 보호 케이스를 착용하지 않고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아 파손에 더욱 취약하다. 

아이폰 액정교체와 달리 아이폰 후면교체, 즉 하우징은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한 전문적인 영역이다. 특히 아이폰의 혁신이 거듭됨에 따라 아이폰 수리기술의 발전이 요구되지만 이러한 흐름에 뒤쳐진 몇몇 사설 수리업체에 기기를 맡겼다가 후회를 토해내는 아이폰 유저들이 적지 않다. 공식 수리서비스센터의 숫자는 쉽게 방문하기 어려울 정도로 적고 비용 역시 수십만원을 호가하기 일쑤이기에 망가진 아이폰을 달래며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다. 

수원 분당선 영통역 인근에 본점이 자리한 아이폰수리전문 업체 '내폰을부탁해'는 아이폰 액정교체나 배터리교체 같은 간단한 수리부터 아이폰 하우징, 메인보드 수리, 데이터 복구, 침수폰 세척 등 전문성이 필요한 분야까지 도움을 제공한다. 아이폰 최신기종은 물론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폰 5s, 아이폰 6s 등 아이폰 전 기종에 대해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아이폰 외의 다른 업체의 스마트폰이나 수리 전문점을 찾기 어려운 아이패드, 맥북에 대한 수리도 가능하다. 중고폰 매입도 진행하기 때문에 수리 가격이 부담된다면 리퍼나 매매 등 다양한 선택지를 고려해볼만 하다. 

이미 10년 넘게 서울 강남 일대에서 아이폰 수리로 명성을 날린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최근 수원 영통으로 본점을 이전하여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액정 및 배터리 교체 가격을 기존가의 50%까지 파격적으로 할인하고 있으며 리퍼 비용 역시 최대 30%까지 할인하여 제공하고 있다. 본점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의 경우, 사용중인 충전케이블에 케이블 보호용 수축 튜브를 무상으로 장착해준다. 

'내폰을부탁해'를 이용한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는 '내폰을부탁해' 카페에 가입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카페 가입고객에게 무상으로 증정하는 실리콘 케이스 및 방탄보호필름을 잊지 않고 챙기길 바란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의 신속, 정확, 솔직한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이 다른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퍼트릴 경우 이를 듣고 찾아온 신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고객에게는 추가 수리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알리미 이벤트'도 활발하게 전개 중이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에서는 정품 부품 및 안전한 호환 부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수리 과정을 고객이 지켜볼 수 있다. 당일수리, 365일 수리를 원칙으로 하며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경우 택배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원 영통 인근 경기지역 고객들의 경우 분당선을 활용한 지하철 택배수리도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수리 정보는 수원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의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주말, 공휴일은 사전 예약 후 수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