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05 (화)
인스타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인기
상태바
인스타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1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마케팅 전문 솔루션 ‘인스타터’ 가 인기를 끌며, 빠르고 효과적인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한국인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의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 대상 소셜미디어 앱 사용 현황’ 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이 국내 SNS 이용률 증가율 최고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 세대를 통틀어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소셜미디어 앱으로 페이스북에 이어 인스타그램이 2위를 차지했다.

전 세대가 사용 중인 SNS인 만큼 인스타그램은 소통을 위한 단순한 도구를 넘어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점은 꾸준한 계정 관리와 초반 인스타그램 팔로워 관리다. 팔로워 및 좋아요 숫자는 인기 게시물에 노출되는 것은 물론이고 매출 상승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에 많은 유저들은 전문 업체를 통해 구매를 하고 있다.

이에 ‘인스타터’ 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 등을 제공해 효과적인 팔로워 관리를 위한 1:1 무료 컨설팅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터의 한국인 서비스는 한국인 계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증가가 가능하며, 엄격한 관리하에 진행되기 때문에 찾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진행 방법을 알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광고주가 많다.” 라며, “자사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고주 맞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외에도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좋아요 늘리기 등에 관한 다양한 SNS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