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2:15 (목)
가성비 뛰어난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폭넓은 고객 사로잡는 '칼리막스’
상태바
가성비 뛰어난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폭넓은 고객 사로잡는 '칼리막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1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수면이 인체의 건강에 주는 영향은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밝혀졌다. 이제 침대는 단순히 몸을 뉘어 잠을 청하는 공간이 아니라, 얼마나 건강한 수면을 도와줄 수 있는지에 따라 꼼꼼하게 매트리스브랜드를 선택해야하는 아이템이 되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매트리스의 주류는 스프링매트리스 제품이었다. 그런데 최근에는 기술이 발달하면서 메모리폼매트리스가 보편화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특히 칼리막스는 라돈 등의 오염물질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침대매트리스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가 크다.

그동안 메모리폼매트리스는 값이 비싸고 통기성도 좋지 않아 대중들의 선호도가 낮았다. 하지만 칼리막스에서는 대대적인 기술개발을 실시, 자체개발한 압력분산 구조를 통해 통기성을 개선하고 쿠션감과 복원력을 크게 강화하여 소비자들에게 침대매트리스 추천 필수목록으로 호평받고 있다.

칼리막스는 특히 신혼부부를 위한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을 많이 하는 브랜드이다. 메모리폼 특유의 안락한 쿠션감, 지지력과 체중 분산력이 신혼부부에게 좋으며, 특히 과학적인 체중지지 구조로 인해 어느 한쪽이 수면 중에 움직여도 방해를 적게 받기 때문이다.

"침대는 과학" 이라던 모 브랜드의 광고카피처럼, 칼리막스는 수년간의 R/D를 통해 최적의 수면패턴을 연구하는 데 집중했다. 그 기술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 메모리 쿨젤과 스카이 컴포트 폼을 사용하여 수면온도 최적화와 부드러운 쿠션감을 제공하며 천연양모, 천연말총, 천연울, 마이크로스프링, hd폼 등 내장재만 확인해 봐도  칼리막스 매트리스침대의 기술력과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칼리막스의 쇼룸에는 모두 진열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친환경매트리스브랜드 칼리막스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브랜드 시장이 먼저 발달한 미국과 유럽은 이미 수백여 브랜드가 경쟁 중”이라며 “칼리막스는 이런 해외 명품매트리스브랜드와 정면으로 경쟁해도 지지 않을만한 품질을 갖추었다. 남은 것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것뿐”이라고 말했다.

칼리막스의 매트리스매장은 파주운정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 근처에 있으며, 상세정보는 칼리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