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15 (토)
파주운정가구단지 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 신제품 출시기념 100만원 파격세일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 신제품 출시기념 100만원 파격세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1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가구단지의 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REDCORAL)이 신상품 도브(DOV)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이하여 100세트 한정 파격세일 이벤트를 진행, 정상가에서 100만원이 할인된 178만원으로 한정판매를 시작했다.

레드코랄의 신상품 도브(DOV)는 글로벌 소파기능회사 독일 헤티히와의 MOU로 세계적으로 품질이 검증된 헤드레스트 기능이 사용된 4인용 가죽쇼파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팔걸이와 헤드각도 개별조절 기능을 통해 체형과 연령에 관계없이 포근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통가죽소파이다.

엄선된 S등급 한우가죽이 사용된 것도 도브의 강점이다. 중국, 베트남에서 가공하며 이태리택이 부착된 가죽이 아닌 국내산 천연면피가죽만을 사용하며, 이태리 가죽가공의 명가 바니니社의 오토스프레이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선명한 발색을 한껏 살렸다.

또한 함수율 12% 미만 건조목과 친환경 Agion(에이지온) 항균솜을 사용하는 등 재료의 고급화에도 심혈을 기울여 제품의 내구성 및 품질이 우수하다. 이러한 제작원가를 감안하면 이번 100만원 할인 이벤트는 파주가구단지 전체에서도 매우 파격적으로 평가받는다.

한 소비자는 "일산가구단지에 가려다가 SNS에서 4인용가죽소파추천 포스트를 보고 레드코랄로 향했다"며, "인근 가죽소파매장들보다 훨씬 저렴하고 디자인도 예뻐 구매를 결정했다. 침대처럼 부드럽고 가죽의 질감도 촉촉해서 온 가족이 마음에 들어한다."라는 후기를 남겼다.

레드코랄 관계자는 "도브는 천연면피가죽소파 뿐만아니라 아쿠아클린소파 처럼 이지클린 기능이 있는 라히노원단을 사용한 기능성패브릭소파로 제작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다."며, "임팔라소파, 사하라소파 등 기능성소파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도 충족시켰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와 인접한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위치한 레드코랄의 쇼룸에서는 4인용쇼파, 천연가죽쇼파, 입주쇼파, 코너형쇼파, 거실쇼파, 혼수소파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