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20 (수)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주차요금 50%할인받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주차요금 50%할인받기’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껏 추워진 겨울철이 시작되면서 따뜻한 나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여행을 계획하는 데에는 많은 준비가 필요하게 되는데, 이 중 많은 사람들의 고민거리로 남는 것이 있다. 바로 주차 문제다. 인천공항을 편하게 가기 위해 자차를 이용하지만 주차를 할 때에 주차 이용료로 인해 부담을 호소하는 일이 빈번하게 생기는 것이다.

 

인천공항 주차가 걱정이라면 주차대행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현재 인천공항은 미승인 미등록 주차대행업체 단속을 시행하고 있다. 해외여행에 앞서 체계적인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의 발렛보험 및 탁송배상종합보험 가입 유무를 확인해야 한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주차요금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이용객들에게 꾸준한 호평을 얻고 있다. 해당 업체는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인천공항을 빠르고 편하게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여행기간 중 소중한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맞춤형 스케줄 운영으로 정해진 여행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으며,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 등에 가입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보장한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해외 출발 전 당일 인천공항 주차대행 예약도 할 수 있다. 공항 도착 30분 전에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로 출동을 실시하고 전문기사가 차량 외부 상태를 확인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키발렛주차 관계자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기 전에는 차량관리에 최선을 다하여 끝까지 책임을 질 수 있는 업체인지 확인해야 한다. 그래야만 여행길을 안심하고 갈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미키발렛주차는 완벽한 서비스가 보장돼 안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실시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 예약 고객 자동할인과 전 고객 이벤트 쿠폰 할인이 적용되고 5일 이후 장기주차 대상자에 한해 주차요금 50% 할인이 제공된다. 또, 온라인 우선예약 시 주차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1터미널 예약 고객에 한해 발렛비가 무료로 적용된다. 또한 차량 외부 물세차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주차 대행료 무료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