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10 (토)
인천웨딩촬영 원규스튜디오 인천점 감각적인 웨딩사진으로 주목
상태바
인천웨딩촬영 원규스튜디오 인천점 감각적인 웨딩사진으로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1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결혼문화의 형식이 많이 바뀌었다. 기존의 틀을 깨고, 스몰웨딩, 야외웨딩 등 예비부부들이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아 특별하게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주목받는 것이 바로 웨딩촬영이다. 남들과는 다른, 더 특별한 웨딩사진을 원하는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다.

원규스튜디오 인천점은 오랜 시간 신랑, 신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튜디오 이다. 본사는 노블레스, 디퍼런스, 마스터피스 등 여러 브랜드로 구성 되어 있고, 확고한 브랜드 컬러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원규스튜디오 인천점은 본사의 여러 브랜드들 이 가지고 있는 각각의 감성들 중 지역의 신부들이 좋아할 컨셉들을 한자리에 모아 더욱 다양하고 감각적인 웨딩스냅 촬영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워크 인 패키지'로 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직접 원규스튜디오 인천점을 방문해 계약을 하 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현명한 예비신랑, 신부이 주목해 볼 만하다.

세련된 감성과 독보적인 색감을 자랑하고 있는 스튜디오로 10여 년간 웨딩스튜디오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기획, 촬영부터 고객관리 결과물까지 최고의 촬영자와 디렉터가 이끌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한옥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야외 한옥 세트는 특별한 감성의 웨딩사진을 원하는 예비 부부에게 선호도가 높다. 전체적인 세트가 자연광 촬영이라 더욱 예쁘고 오랜시간이 지나서 봐도 촌스럽지 않은 결과 물을 제공한다.

원규스튜디오 인천점을 이용한 커플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런 한옥에서의 웨딩촬영과 야외 야간을 비롯한 감각적이고 다양한 컨셉의 사진 촬영을 할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원규스튜디오 인천점 관계자는 '열정 넘치고 감각있는 대표와 작가진들이 고객님의 평생에 단 한번뿐인 특별한 추억을 남겨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원규스튜디오 인천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