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20 (금)
강남웨딩홀 더바인, 2020년 더 특별한 예식 준비로 고객 맞이해
상태바
강남웨딩홀 더바인, 2020년 더 특별한 예식 준비로 고객 맞이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1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바인 웨딩홀이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더바인 웨딩홀은 서초역 사거리 인근에 웨딩홀이다. 서초역, 서초 IC 등 강남권 교통 요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서리풀터널 개통으로 교통 환경도 대폭 개선 되어 우수한 교통편을 갖춰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더바인 웨딩홀은 특별하고 고귀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로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2019년에도 다수의 국제대회에서 수상한 세계적 플로리스트 대표님과 함께하여 전체 플라워 데코를 새롭게 진행하였으며 매주 다른 디렉팅으로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참석한 하객들이 더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한정식 코스요리를 제공하는 있는 더바인웨딩홀의 웨딩푸드도 올 봄 업그레이드 되었다. 더바인은 ‘서리풀 수라상’이라는 브랜드를 출시하여 음식 메뉴 개선과 맛을 향상시켰다. ‘서리풀’은 임금 수라상의 쌀을 재배하여 올리던 서초지역의 옛 명칭이다.

이러한 더바인 웨딩홀의 웨딩푸드는 호텔 출신의 셰프군단이 선보인다. 엄선된 식자재와 신선도 높은 재료 준비/ 22년 전통의 더바인 레시피/ 한결 같은 맛을 내기 위한 노력/ 매주 고객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반영하는 등의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지난 22년 동안 한결 같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현재 2020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2020 윤달 이벤트는 홀 대관료 할인, 플라워 데코레이션 혜택, 시크릿 웨딩푸드 추가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내년 윤달인 5월23일 ~ 6월20일 사이에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2020 공휴일 이벤트는 삼일절, 어린이날, 현충일에 예식을 진행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시크릿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서초 더바인 웨딩홀의 송화연 부장은 “서초, 양재 지역뿐만 아니라 웨딩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더바인 웨딩홀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라며 “요즘은 결혼풍속도 많이 변화하고 있고 너도나도 경쟁하듯 판 찍어 내는 예식공장 같은 곳이 아닌 개성 있는 나만의 결혼식을 선호하는 신랑신부님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더바인은 2020년에도 다양한 웨딩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