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25 (목)
경영지원센터, 소상공인들을 위한 온라인광고 무상지원 서비스 실시
상태바
경영지원센터, 소상공인들을 위한 온라인광고 무상지원 서비스 실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11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지원센터.
경영지원센터.

온라인 마케팅 능력이 부족해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도 날개를 펴지 못하는 중·소상공인들이 많다. 이에 경영지원센터에서 무료 마케팅 교육과 온라인 광고를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주식회사 경영지원센터(노경섭 대표)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로 다양한 매체에 최적화된 사업경영 및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 전략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지역별로 2~3개 업체를 선별해 무상지원이 가능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자격조건은 전국에 신생 중.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지원 내용은 각종 포탈사이트 및 SNS를 기반으로 한 무료 마케팅교육과 온라인 광고 무상지원이다. 경영지원센터에서 실시하고 있는 업종에 맞는 마케팅 교육을 이수받고 기본적인 지식을 갖춘 뒤에 온라인에 필요한 마케팅 비용에 대해서 매달 지원을 받아갈 수 있다.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들을 통해서 최신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맞춤형 마케팅을 제시해 준다. 검색광고, SNS, 바이럴마케팅, 언론홍보 등 다양한 루트의 마케팅 방법이 제공된다.

특히 경영지원센터에서는 빅테이터 분석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해 소비자들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체계화된 기업별 맞춤 광고를 실시해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경영지원센터에서는 일반적인 마케팅 업무 외에도 신규 창업자 및 기존 사업자들 대상으로 창업주 컨설팅 및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자체 운영하고 있는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더불어 경영지원센터에서는 프로모션 지원사업으로 해마다 200개 내외 사업장을 선발해 지원기간 중에는 각 분야별 업종에 맞는 최적화된 각종 마케팅교육 및 마케팅 자금 무상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