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20 (토)
해커스금융, 2019 마지막 취득 위한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급 합격보장 0원반’ 인기
상태바
해커스금융, 2019 마지막 취득 위한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급 합격보장 0원반’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1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3일(토)에 삼일회계법인에서 주관하는 제76회 재경관리사와 제81회 회계관리 1급 시험이 치러진다. 두 시험은 올해 마지막 시험이며 시험일이 2주도 채 안 남았다. 수험생이 이번 자격증 취득 기회를 놓치면 내년에 시험을 치러야 한다. 이에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으며, 삼일회계법인 우수협력 교육기관으로 공식 선정된 해커스금융이 수험생의 자격증 취득을 돕기 위해 ‘해커스 재경관리사·회계관리 합격보장 0원반’을 개설하여 현재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 재경관리사·회계관리 합격보장 0원반’은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에게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또한, 해당 시험 불합격 시 다음 시험에 재도전할 수 있도록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

 

추가로, ‘해커스 재경관리사·회계관리 합격보장 0원반’은 단기간에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재경관리사 인강 수강생들에게는 최신 기출경향을 반영한 적중 모의고사 2회분을 제공하며,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1급 강의 수강생 모두에게 연습문제 해설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출제 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한 학습 자료와 교수님 1:1 질의응답 서비스까지 제공받아 해당 강좌 수강생들은 단기간에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자격증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재무회계 전문가 김원종 교수, 세무회계 전문가 김하나 교수, 원가회계 전문가 김경태 교수 등 다양한 과목의 해커스금융 스타 강사가 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특히, 세무회계 전문가 김하나 교수는 2018년 7월과 9월 해커스금융 재경관리사 합격발표일 환급자 30명 대상 설문조사에서 26명에게 추천받아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실제로, 김원종, 김하나, 김경태 교수의 강의를 통해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들도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이*영 학생은 “김원종 교수는 많은 시험 범위를 간단하게 필기로 요약, 정리하여 설명해주어 많은 도움이 됐고 정말 중요하다고 말하는 부분들만 시험에 나와 재무회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비전공자이자 회계가 처음이었던 배*재 수강생은 “원가회계 강경태 교수 수업이 좋았다. 원가회계는 계산문제 양이 많아 지루할 수 있겠다고 걱정했던 과목인데 나중에는 제일 재미있는 과목이 됐다”라며 “교수와 같이 정해진 틀 안에서 몇 번씩 문제를 반복해서 풀다 보니 저절로 외워졌다”라고 강경태 교수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금융권 취업을 목표로 하는 김*윤 학생은 “김하나 교수의 세무회계 과목은 생소한 분야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며 “기출문제에 최대한 집중해서 반복 학습을 진행했고 강의를 들으면 한 번 복습 후 문제풀이를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나아가, 해커스금융은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1/2급 강의뿐만 아니라,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전산회계 1급∙전산회계 2급, 전산세무 1급∙전산세무 2급), 무역영어∙자산관리사∙은행텔러∙증권투자권유대행인 등 다양한 금융 강의와 독학생을 위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1위 근거/'해커스 재경관리사·회계관리 합격보장 0원반’의 자세한 사항은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금융교육’ 부문 1위 해커스금융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