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30 (금)
그린인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효과 톡톡", 11월 할인도 진행
상태바
그린인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효과 톡톡", 11월 할인도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1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발한 인스타그램 활용이 이어지면서 개인적인 공간은 물론 각종 매장이나 기업체들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각종 프로모션의 안내나 제품의 홍보를 이어가는 등 활용도가 점점 커지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이 발달하고 최근 5G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사진은 물론 동영상을 수월하게 활용하기도 하고, 인스타그램에서도 쇼핑기능을 제공하는 등 더욱 발전하는 추세다.

온라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그린인스타(Green Insta)의 경우 이 인스타그램을 100% 활용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으로, 그 중에서도 실제 활동하는 한국인 팔로워를 기반으로 24시간 언제든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좋아요 증가 등의 서비스로 기업 및 쇼핑몰 홍보를 위한 계정 토탈관리를 제공하고 있어 온라인마케팅을 한층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한 상태이며 이를 통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광고주들이 늘고 있다.

그린인스타에 따르면 팔로워 수치, ‘좋아요’ 수치가 높은 경우 하나의 게시물을 올려도 파급효과가 크기 때문에 이런 활동을 주력으로 하는 게 좋지만 개인이나 한 명의 담당자가 하는 데는 한계가 있으며, 비활동 계정으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할 경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린인스타는 이런 점을 좀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와 계정 팔로워,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움직이며 많은 기업들이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시장으로 주목하기 시작했으며 그린인스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나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온라인마케팅에 탄력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린인스타 역시 이런 수요에 대비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기본으로 1대 1의 전문 컨설팅도 실시 중이다.

특히 11월 한달 간 인스타그램 한국인 ‘무제한좋아요’ 서비스에 대해 30%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비용적인 부담을 한층 덜게 했다.

업체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은 쉬운 SNS로써 진입장벽이 낮지만 그만큼 여러 업체들이 많이 진행함으로써 경쟁도 활발하므로 보다 전문성을 갖추고 마케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런 점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므로 많은 업체에서 성공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시고자 한다면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