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30 (금)
구글, 애플 환불 대행 환불페이, 다년간 진행한 환불이력들을 토대로 최고의 환불서비스 진행
상태바
구글, 애플 환불 대행 환불페이, 다년간 진행한 환불이력들을 토대로 최고의 환불서비스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의 모바일게임은 간편한 조작과 간단한 게임성을 자랑하는 아케이드 장르의 게임이 이뤘으나 스마트폰이 출시된 이래로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을 자랑하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앞다퉈 출시되기 시작하였다.

주로 RPG장르의 게임들이 뛰어난 사운드와 우수한 그래픽을 자랑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 조작감까지 우수하게 발전해 뛰어난 몰입감을 자랑한다는 평가를 받았었다. 랭킹시스템을 도입하여 나의 캐릭터 순위를 확인할 수 있고 자동사냥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호평을 받고 있는 이유다.

현재 RPG장르의 모바일게임은 대부분 과금을 통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의 경우 랭킹진입을 목적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한다. 아이템을 주지 않는 패널티를 부여하는 게임들도 존재하며, 레벨이 오를수록 더욱 많은 아이템을 필요하다.
 
이 밖에도 뽑기형 아이템은 낮은 확률로 게임내 최고등급의 아이템, 변신, 탈것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통해 최고의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지만 극히 낮은 확률로 획득이 가능하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아이템보다 뛰어난 아이템들을 추가로 하는 경우가 많아 순위권에 위치한 유저들은 지속적인 과금을 필요로 한다. 
 
뽑기형 아이템을 비롯해 육성 관련 아이템에 지쳐가는 유저들은 환불을 결심하고 있다. 환불을 결심하는 유저들은 주로 홀로 환불을 진행하거나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게 된다. 홀로 환불을 진행하는 유저들은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종합하여 환불을 진행하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은 결제구조가 복잡하고 환불에 대한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 환불을 진행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전문적인 도움으로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는 구글 환불 대행 및 애플 환불 대행 업체가 있어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구글 및 애플 환불 대행 1세대 업체로도 알려진 ‘환불페이’라는 곳이다.

‘환불페이’의 경우 다년간 운영되어온 경험을 토대로 전액에 가까운 승인율을 자랑하여 재이용율이 높다. 더불어 환불의 승인이 완료된 후 수수료입금을 안내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을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받고 있다.

한편 ‘환불페이’는 가온 환불, NBA LIVE 환불, ZDAY 환불, PES2019 환불, 명장무쌍 환불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 문의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