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0 (수)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용산데이터복구샵’, 파손스마트폰 복구와 하드디스크복구 전문으로 ‘인기’
상태바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용산데이터복구샵’, 파손스마트폰 복구와 하드디스크복구 전문으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수로 인한 데이터삭제 등의 데이터손실은 사용자가 유틸리티를 사용함으로써 데이터를 살릴 수 있지만 복잡한 프로그램 내부오류나 하드웨어손상은 일반 사용자가 복구하기에는 어려운 작업이다. 게다가 유틸리티 사용법을 모르는 사용자가 잘못 사용했다가는 데이터복구를 완전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유틸리티 사용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특히 하드웨어적인 손상으로 인한 데이터복구 시 하드디스크의 커버를 오픈하려면 반도체를 만드는 것과 동일한 환경인 클래스100 이하의 청정룸이 필요하고, 고용량 하드디스크를 작업해야하므로 첨단 장비와 다양한 자제를 확보하고 있어야한다. 

때문에 데이터손실 없이 데이터를 올바르게 되살리려면 풍부한 데이터복구 노하우와 경험이 있는 데이터복구 전문 업체에게 의뢰를 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용산데이터복구샵’가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소중한 데이터를 지켜나가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용산데이터복구샵’는 데이터복구 전문업체로 최신 시설을 설비하고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다양한 저장장치에 대한 복구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용산데이터복구샵’에서 지원하는 대표적인 복구서비스로는 데이터복구, 하드디스크복구, 외장하드복구, 실수로 삭제한 엑셀, 지운 사진과 동영상 복구 등이 있다.

또한 파손된 스마트폰복구 서비스도 전문적으로 처리 하고 있는데, 기본 스마트폰복구에 해당하는 전화번호부, 문자메시지, 통화기록 복구뿐만 아니라 휴대폰 메모, 삭제된 사진, 동영상 복구 등 진행하고 있다.

‘용산데이터복구샵’ 이건 엔지니어는 “저희는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데이터복구, 하드디스크복구 등 다양한 저장장치에 대한 복구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용산데이터복구샵’은 진행 법원, 경찰서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이 가능한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적용하고 있어 불륜, 성폭행, 사기, 협박, 보이스피싱 등 각종 소송에서 상대방의 잘못을 입증하는 법적 증거자료를 찾고자 방문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자세한 사항은 ‘용산데이터복구샵’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