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00 (금)
유명가구브랜드 납품용 쇼파 제조사 직판매장 인천대형규모 창고형가구할인매장에서 저렴하게
상태바
유명가구브랜드 납품용 쇼파 제조사 직판매장 인천대형규모 창고형가구할인매장에서 저렴하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이앤씨 페다소파 창고형가구 직판매장에서는 국내유명브랜드 가구사 납품용인 샘플제작용 쇼파 이월상품 및 재고상품등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창고형가구매장이지만 새상품도 함께 전시중으로 다양한 구매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앤씨 페다소파는 올해 7월부터 인천물류창고를 활용한 300평대 창고형 쇼파전문매장을 오픈하였다. 인천가구단지와 입지조건이 가깝고 창고형으로 쇼파 단일 품목으로 300평대를 운영하는 곳은 인천시 소재에서는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로 더욱 주목 받는다. ‘최고급 모델의 쇼파를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판매하면, 제품의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분명 이를 찾을 것’ 이라는 판매 전략이 최근 해외직구처럼 일반화되면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리클라이너소파를 비롯하여 1인용소파부터 4인용소파 코너형까지, 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는 물론 사하라원단 플로킹원단의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의 쇼파가 전시되어 있다. 페다소파의 경우 제조사 직판매로 인해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A/S뿐만 아니라 매장내에서도 A/S를 가능하기 때문에 사후관리 및 서비스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전시장을 확장하며 세라믹식탁 원목식탁등도 전시가 되어 고객층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어 ㈜이앤씨의 향후 귀추에도 주목할 부분이다.

페다소파 인천가구할인매장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