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50 (금)
PC방 창업 선택시 프랜차이즈를 고려한다면 “브랜드의 경쟁력” 확인해야
상태바
PC방 창업 선택시 프랜차이즈를 고려한다면 “브랜드의 경쟁력” 확인해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8 1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PC방 창업이 아닌 프랜차이즈 PC방 창업을 고려한다면 브랜드의 경쟁력을 필수적으로 확인 해야 한다. 특히 피시방 창업은 1020젊은 고객들이 주를 이뤄 트랜드에 민감하기 때문에 시장상황에 뒤쳐지는 PC방 창업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은 뒤쳐진다고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PC방 창업 뿐만 아니라 코인노래방 창업까지 한번에 가능한 브랜드 제너스PC는 시장상황과 흐름에 맞춰 새로운 KEYWORD 피코방을 만들어 냈다. 피코방은 피시방과 코인노래방을 합친 합성어로 기존 PC방과 먹거리를 그대로 가져가면서 추가적으로 코인노래방을 함께 운영할 수 있는 완벽한 시스템까지 갖췄다.

이는 한 곳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의 Need와 가맹점주의 새로운 부가수익창출을 함께 고민하였고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을 만들어냈다고 창업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또한, 제너스피코는 동전노래방 창업시 부족했던 먹거리 부가수익과 피씨방 창업시 아쉬웠던 PC방이라는 단일 컨텐츠를 한 공간에서 함께 운영하며 다채로운 시너지효과 만들어 내고 있다. 이전에 프랜차이즈 PC방 이라면 매출이 잘 나오는 좋은 상권부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유치에 힘쓰는 반면 제너스피코는 피코방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부터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이미 소비자 만족 평가 1위, 2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받은 제너스PC는 또 한번 과열된 PC방 창업, 코인노래방 창업 시장에서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

제너스PC는 체계적인 본사의 가맹관리시스템과 고객과 점주를 함께 만족시키는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하여 전국적으로 제너스PC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를 위한 PC방 창업 비용 절감 혜택, “창업지원프로모션”과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체계화된 교육을 제공한다.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 관계자는 “저희 본사에서는 피시방 창업 비용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고 개인PC방 창업에 비해 저희 같은 PC방 프랜차이즈로 오픈할 경우 PC방 창업 대출, 피씨방 창업 비용 혜택, 상권, PC방 창업 정보, 타 지역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의 PC방 창업 후기와 PC방 창업 노하우를 쉽게 가져갈 수 있어 보다 소자본 PC방 창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제너스PC는 계절별, 시기별로 자체 개발하는 먹거리를 전국 매장에 도입하여 PC방 수익과 PC방 부가수익까지 함께 가져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수상 및 한국 소비자 만족 1위 수상을 한 프리미엄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외식사업팀, 마케팅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시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