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50 (금)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전문 브리더가 관리한 130여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해
상태바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전문 브리더가 관리한 130여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배우 등 연예인들이 키우는 반려묘들은 연예인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대중들이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커져갈 정도다. 고양이들은 귀엽고 매혹적인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고양이는 일반 가정집에서 키우기가 다른 애완동물에 비해 쉬운 것이 특징이다. 혀에 침을 묻혀 온몸을 핥거나 이빨·발톱으로 털을 다듬는 행동인 그루밍을 통해 청결함을 유지한다. 하루 중 대부분을 그루밍을 실시하기 때문에 냄새가 다른 동물에 비해 나지 않는다.

분양 수요가 크게 늘어나자 일부 업체들은 비양심적인 방법들을 동원하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고양이 사진을 보여주며 선입금을 요구하거나 희귀한 품종의 고양이가 비싼 점을 악용하여 비슷하게 생긴 고양이를 속여 판매하는 등 다양한 사기수법으로 피해자를 양산하고 있다.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건강한 고양이를 합리적인 분양가로 데려올 수 있다. 최근 애묘인들 사이에서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가 믿을만한 애묘샵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필드 고양이는 여러 매장을 하나로 통합하여 전국 최대규모로 확장한 선진국형 대규모 멀티 펫샵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을 운영해 상시 130여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한다. 

130여마리의 자묘들은 중저가의 분양가가 책정되어 있는 고양이들부터 특수 묘종과 철저한 혈통관리가 선행된 플레티넘 급의 고양이까지 다채로운 선택을 돕고 있다. 모든 고양이들은 전문 브리더가 우수한 혈통관리를 시행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애묘인들이 올바르게 반려묘를 분양 받을 수 있도록 펫플래너가 매장에 상주하여 애묘인의 수요나 상황 등에 따라 최적의 반려묘들을 추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마케팅팀, 해외마케팅팀, 고객관리팀, 매장운영팀 등으로 체계적인 운영을 선보여 일산, 파주, 대전, 천안, 부산 등 국내 각지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17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초보 애묘인을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가 분양이전 꼼꼼한 묘종선별을 실시하고 있으며, 맞춤상담을 실시해 애묘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분양 이후에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분양이후까지 책임을 지고 있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와 대표적인 동장단족(몸통이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 품종인 먼치킨,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으로, 조용하며 인내심이 강해 영국신사와도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리티쉬숏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러시안블루, 사람을 좋아하고 끈끈한 유대를 중시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의 노르웨이숲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몸매는 힘 있는 곡선을 그리며, 눈 주변에 마치 아이라인을 그린 듯한 검은 띠가 있는 아비시니안, 물놀이를 좋아해 목욕도 수월하게 가능한 뱅갈, 온화하고 애정이 많으면서도 어리광을 부리지 않는 성격인 아메리칸숏헤어, 매우 온화하고 조용한 성격을 지녀 공동주택에서도 기를 수 있는 렉돌, 무모 종의 고양이로 분류되는 스핑크스와 데본렉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