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8 12:35 (월)
NSHC, 모바일 게임용 보안솔루션 3달간 무료 제공
상태바
NSHC, 모바일 게임용 보안솔루션 3달간 무료 제공
  • 길민권
  • 승인 2014.09.23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X-Shield lite 버전 출시 기념 무료 제공 프로모션

모바일 보안 전문업체 NSHC가 모바일게임 개발업체를 위한 통합보안솔루션 DX-Shield lite를 발표하고 프로모션 기간동안 3달간 무료로 적용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DX-Shield는 현재 게임빌과 컴투스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전용 보안솔루션으로 게임해킹, 치팅앱 차단 및 소스코드 난독화 등의 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lite 버전은 이 중 모든 게임 프로그램에 꼭필요한 필수기능 2가지인 치팅핵 탐지와 난독화 기능만을 넣어 서비스하는 보안 프로그램이다.
 
이 회사 이윤승 부사장은 "그동안 신생 모바일 게임업체들이 보안의 필요성은 알지만, 열악한 환경등의 이유로 보안솔루션을 탑재하지 못하고 출시를 해서 낭패를 보는 사례를 많이 보았다”며 “이에, NSHC는 보안솔루션을 탑재하고 싶은 신생게임업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DX-Shield lite 버전 출시에 맞추어 3달간 무료적용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많은 신생 모바일 게임업체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DX-Shield lite 무료체험을 원하는 모바일 게임업체는 프로모션 홈페이지(dxshield-lite.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9월 22일~10월 22일 한 달간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