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45 (목)
커피 프랜차이즈창업 ‘카페루앤비’ 본사 맞춤지원으로 초보창업자의 안정적인 카페창업 도와
상태바
커피 프랜차이즈창업 ‘카페루앤비’ 본사 맞춤지원으로 초보창업자의 안정적인 카페창업 도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은 누구나 손쉽게 창업이 가능하고 연중 고른 매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꾸준히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카페 분위기와 컨셉, 메뉴구성, 단가책정, 발주시스템, 신메뉴개발 등 하나부터 열까지 카페 창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혼자 준비해야 하는 부담감 없이 커피프렌차이즈 본사의 맞춤지원을 받을 수 있어 
창업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실패율을 줄일 수 있다.

커피 전문가들이 만든 카페 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는 창업이후에도 본사 가맹관리팀의 맞춤형 밀착 매출관리로 안정적 매장운영 시스템을 제공할 뿐 아니라 신메뉴개발, 고객응대와 서비스교육 등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수해 프랜차이즈의 원활한 운영을 돕고 있다.

또한 초보창업자들의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을 위해 교육청 정식인가를 받은 자체 운영 아카데미에서 그룹별 5~6인 이하의 소규모 인원으로 체계적인 1:1 맞춤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직원과 매장운영노하우, 각종 특색 있는 메뉴 제조, 서비스 교육 등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열대우림을 보호하고 친환경적 농법으로 재배된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inforest Alliance, RA) 인증을 획득한 고품격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양질의 커피를 저가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가맹점주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점주의 수익률까지 높였다. 

‘카페루앤비’는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지원할 전문 R&D 인력을 구축해 직접 블랜딩한 커피로 만든 다양한 메뉴는 물론 개성 강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절별, 트렌드별 다양한 커피, 음료,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우수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었다.

최근에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와 '얼그레이 코코넛' 2종을 출시했는데 코코넛밀크와 연유를 적절하게 배합한 정통 레시피로 베트남 현지의 맛을 구현해 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배달커피의 인기가 높아지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배달서비스를 도입해 전국 점포 월 매출액이 20% 이상 상승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배달서비스로 인한 구매 연령층 확장으로 평수대비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어 소자본커피창업에 용이하다고 밝혔다.

이어 “가맹점의 재방문율도 높이고 신규고객유입효과를 전망해 볼 수 있는 ‘카페루앤비’ 전용 어플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카페루앤비’ 전용 어플은 스마트오더(원격주문)기능 및 전자스탬프와 포인트 적립, 선불 충전시스템, 쿠폰, 이벤트 참여 등 각종 고객 편의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프랜차이즈창업 ‘카페루앤비’는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로열티, 감리비를 한시적으로 전액 면제해 주고 인테리어 자율시공을 도입한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창업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