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2 18:41 (금)
OK웨딩 주최 대구웨딩박람회 11월 23일, 24일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 서 진행
상태바
OK웨딩 주최 대구웨딩박람회 11월 23일, 24일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 서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의 예비 신랑신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19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23일 24일 양일간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진행된다. 대구웨딩정보의 모든 것을 담은 OK웨딩 대구결혼박람회는 이름난 대구웨딩샵 등과 함께하여 따로 대구웨딩컨설팅 업체를 찾을 필요도 없다.

이는 선착순 양 이틀간 200쌍의 커플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현금 이벤트도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 사전 참가만 해도 20,000 포인트가 지급되며 혼수 상담 최대 40,000 포인트 지급, 방문후기 작성 최대 30,0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푸짐한 혜택이 함께한다. 또 행사 기간 참가만해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웨딩 다이렉트 케어를 제공하는 OK웨딩에서는 대구의 이름난 업체와 함께 실속있고, 신속, 정확하게 두 사람의 결혼을 책임진다. 이는 똑같이 정해진 대구웨딩스드메 스타일에서 벗어나 개인 맞춤형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 대구웨딩플래너가 찾아준다. 또 직거래 금액으로 자유로운 허니문 준비도 가능케 해 대구허니문박람회를 따로 방문할 필요도 없다.

대구예식장의 선정 역시 문제없다.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로 예식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결정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예약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웨딩홀 계약 시 폐백 음식 증정, 예도예포 지원 및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등이 함께한다.

이벤트도 제공한다. 촬영과 본식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패키지 149만 원에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부토니아 대구스드메 패키지가 110만 원에 제공된다. 또, 이보다 저렴한 가격을 원한다면 촬영과 드메패키지는 59만 원이다.

대구웨딩준비의 모든 것을 담은 OK웨딩은 거품없는 투명한 가격에 100% 안전하고 인증된 파트너 업체들로만 함께한다. OK웨딩은 인증된 파트너 업체 선별을 위해 대구, 경북지사 (주)OK웨딩 자체 고객만족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예식장을 포함한 대구웨딩스튜디오, 대구웨딩샵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업체들로만 함께한다.

OK웨딩박람회에서는 한눈에 비교하고 업체 특전 받아 최대 절약이 가능하다. 폐백과 그릇 구매 시 각기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타이, 행거칩이 증정되며 예물 구매 시 30%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가전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청첩장 제작 시 최고 75%가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