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05 (토)
바디럽 777 이벤트 대란, SNS대란에 이은 이벤트 대란 믿고 더블로가
상태바
바디럽 777 이벤트 대란, SNS대란에 이은 이벤트 대란 믿고 더블로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0 18: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바디럽은 생활라이프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금일 (10일) ‘바디럽 777 이벤트 대란’ 행사를 진행 한다고 한다. 

바디럽은 SNS에서 ‘100만 대란템’ 신조어를  만들 만큼 유저들에게 파급력 있는 브랜드이다. 고객들이 믿고 안전하게 쓸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 또 한 자자하다. 그리고 바디럽은 붉은수돗물 사태에 샤워기를 무상제공한 기업으로 착한기업이라는 인식도 있다. 

바디럽에서 이번에 하는 이벤트는 인기제품 7가지를 7일동안 최대 70%로 할인가에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겨울시즌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도 정말 좋은 기회이다.

바디럽은 대중들에게 가장많은 사랑을 받은 블랭크코퍼레이션 브랜드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2016년 설립된 미디어 커머스기업이고,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직접 기획하고 콘텐츠까지 만들어 판매를 제안한다. 블랭크는 SNS에서 제품의 특징을 잡아낸 영상과 함께 구매 링크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온라인 커머스의 구매 패러다임을 바꿨다.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기획하고 제품의 성능을 한눈에 알 수 있는 B급 감성의 동영상으로 설득하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이 그 주인공이다.

현재 이벤트는 바디럽 자사몰을 검색하면 혜택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