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00 (화)
중국국제학교 입학설명회, 11월 16일(토) 오후1시 중국유학전문 더유학 역삼본사에서 진행
상태바
중국국제학교 입학설명회, 11월 16일(토) 오후1시 중국유학전문 더유학 역삼본사에서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8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유학 전문 ㈜더유학에서 오는 11월 16일(토) 오후 1시 더유학 역삼본사 세미나실에서 ‘중국국제학교 설명회’가 개최된다. 더유학은 중국 명문 국제학교들의 지원 및 등록 사무소로 학교 지원부터 인터뷰, 서류 준비까지 도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지 도착 후 관리까지 담당하고 있다.

중국국제학교는 영어와 중국어 교육이 동시에 이루어지고, 영어와 중국어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대부분 수준별 수업 및 보충수업이 이루어지고 있어 입학이 가능하다. 또한, 매년 9월과 3월에 새학기가 시작하지만, 대부분 학기 중에도 입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짧은 준비기간으로 진학이 가능하다.

더유학 관계자는 “중국조기유학은 중국 명문대학교 뿐만 아니라 영국, 홍콩, 미국의 명문대입학이가능하여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 고 밝혔다. 이어서 “중국은 약 2시간 거리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자녀를 멀리 보내는 것이 걱정스러운 학부모들에게는 좋은 선택이다” 라고 전하며, "철저한 관리형 기숙사 시스템으로 학교 내의 기숙사를 이용하고 사감이 상주하여 24시간 관리하고 있어 안전한 유학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중국조기유학 설명회에서는 북경, 상해, 항주, 닝보에 위치한 국제학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중학생과 고등학생 중국유학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된다. 중국 조기유학 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사전신청을 해야 하며, 더유학 전화 문의 혹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