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10 (금)
사생활 보호, 태양빛과 열차단, 눈부심 차단의 완벽한 솔루션, 필름 블라인드 독일 멀티필름 데어슈츠!
상태바
사생활 보호, 태양빛과 열차단, 눈부심 차단의 완벽한 솔루션, 필름 블라인드 독일 멀티필름 데어슈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8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 눈부신 햇빛으로 인해 모니터가 보이지 않는다
사진설명 : 멀티필름 데어슈츠를 설치 후, 빛반사 없이 모니터를 볼 수 있다
사진설명 : 멀티필름 데어슈츠를 설치 후, 빛반사 없이 모니터를 볼 수 있다

글래스월이나 넓은 창의 건물이나 주거환경에서, 높은 조도와 강한 눈부심으로 눈의 불편함을 느끼고 업무 성과가 저하 되는 공간이 많이 있다.

여름과는 달리 가을의 태양광은 여름철에 비해 일사량은 적은데 비해 태양의 고도가 낮아 실내에 태양광이 안쪽까지 유입되어 빛을 차단하는 빛차단 제품이 더 필요한 계절이다.

부산 엘시티 주상복합등 최근 입주되는 프리미엄 아파트에서 썬팅필름 이나 암막블라인드를 고려하던 중 멀티필름 데어슈츠를 알게 되었고, 암막블라인드의 답답함을 개선하고,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높은 열차단율을 자랑하는 데어슈츠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멀티필름 데어슈츠는 강력한 열 반사 효과와 더불어 불필요한 태양빛을 차단해 인간의 눈에 가장 편안하고 안락함을 주고, 데어슈츠 필름의 특수한 엠보싱효과로 실내 안쪽까지 같은 조도로 확장되어 들어와서, 같은 조도를 연출해 준다. 

인간이 느끼는 가장 편안한 빛은 실내의 조도가 편차 없이 밝기를 유지해야 하는데, 데어슈츠는 창가 자리에서도 눈부심 없이 편안한 조도를 유지하며, 실내 안쪽까지 빛을 산란 시켜 분사해 인간의 눈에 가장 편안하고, 피로도 없는 균일한 태양광을 유입시켜 주는 것이다.
  
멀티필름 코리아 배정혜 대표는 멀티필름 데어슈츠는 눈의 피로도 없이 빛 차단을 하며 동시에 필요에 따라 열 수 있는 개폐형 빛 차단 필름 블라인드로, 가장 편안한 조도를 연출하며 모니터 반사광을 차단시켜 업무 성과와 더불어 창의성을 높일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빛 차단과 더불어 열 차단, 프라이버시 보호까지 가능한 멀티필름 데어슈츠로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인간에게 가장 편안한 환경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한다. 

블라인드와 틴팅 필름의 특장점을 모두 가진 독일 멀티필름 데어슈츠로 여름철 태양열로부터 보호와 더불어 사계절 눈부심, 사생활 보호, 빛차단의 완벽한 솔루션으로 멀티필름 데어슈츠가 제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