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30 (금)
남양주 하남 마석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 신혼 입주 침대 11월 연말 할인대전 시작
상태바
남양주 하남 마석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 신혼 입주 침대 11월 연말 할인대전 시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9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구매과정에서 제품에 대한 기준치가 높아지며 제품 하나를 구입할때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올해 가을겨울 시즌 가구 및 침구 브랜드의 키워드는 안정성과 가성비로 요약된다.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브랜드,가격, 인테리어, 건강을 고려하여 체험 후 구매하는 것이 트렌드인 요즘  안전성과 디자인을 포함 맞춤형 가구 스타일링을 고집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 가운데 가격, 내구성, 소재, 안전성과 안락함의 정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수입매트리스가 눈길을 끈다.

수입매트리스 시장은 직구 및 직수입매장 등 일반 소비자들의 정보의 다양성과 접근도가 높아지면서 수요가 증가했고, 세계적인 브랜드의 신뢰, 소재의 편안함과 체감 느낌, 내구성이 잘 갖춰진 것은 물론,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는 선택의 폭이 넓고, 안전성도 인증되어 신뢰성이 높다는 장점도 존재한다.

이 같은 경향에서 여러 해외 유명 수입브랜드 제품을 찾아 꼼꼼하게 따져 본 후 실제로 국내 백화점, 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매장에 직접 방문한 뒤 컨설팅을 받거나 비교 체험 후 구매하려는 수요가 높게 나타난다

이러한 와중에,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이 ‘11월 시즌 수입매트리스 최대 특가 할인’의 명목으로 수입매트리스 16종 브랜드 세일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분기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해 온 이 곳은 연말행사를 기획 전 품목 최대 할인 판매를 기획-적용한다. 행사 기간 동안 템퍼페딕, 씰리, 떼라페딕, 베드보스 등과 같은 다양한 라인업들을 두루 할인한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매트리스 품목을 할인프로모션으로 정상가보다 최대 60% 세일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수면 컨설턴트를 통해 상세한 1:1 컨설팅까지 받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전시 제품을 한 곳에서 모두 체험해 본 후 비교 구매할 수 있기도 하다.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쇼룸에서 100평 규모로 구성된 창고형 매장으로 스프링, 메모리폼 소재별, 제품별로 미국 상위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구매시 품목에 따라 고급메모리폼 베개 및 방수 커버, 소파 등의 추가적인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눈길을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1월 2째주 강서지점 오픈예정으로 남양주 덕소본점 외에 수도권 거주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