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5 (금)
씰리침대 안산점 블랙프라이데이 진열상품 및 전 제품 최대 60% 할인
상태바
씰리침대 안산점 블랙프라이데이 진열상품 및 전 제품 최대 60%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8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씰리침대 안산점이 단독 프라이데이 행사 진행으로 기존 50% 할인 제공에 더해 롯데 캐쉬백 10% 추가할인, 다온 상품권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는 기구 포함 진열상품, 전 품목이 세일 상품에 포함된다.

안산점에서는 쥬노(JUNO) 199만 원의 제품을 할인가 99만 원에 제공하며 에오스 ll (EOS ll) 제품을 기존 399만 원에서 할인가 2백만 원에 제공한다. 

꾸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생활 가구를 상시 할인가에 제공하는 안산점은 침대 외 쇼파와 식탁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숙면을 위한 최적의 자세를 찾아주는 씰리침대는 130년 이상 침대 시장을 주도해오며 침대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해 왔다는 평을 듣고 있는 제품이다. 씰리침대는 내부 스프링에 필요한 재료를 자체 공장과 부품 제조사를 통해 제작, 고품질 매트리스만을 생산해내고 있다.

씰리침대는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수면 시 정형외과적 가장 최적의 자세를 찾아주는 스프링 기술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을 접목하고 있다. 이는 안정감 있는 지지력에 더해 편안함을 제공하는 씰리침대만의 독보적 기술력이다.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현재도 5성급 이상의 호텔에 매트릭스를 공급하고 있는 씰리침대 매트리스는 외관상 보기에도 은은한 광택감을 자랑하며 내부는 장인이 수작업으로 원단을 충전재에 일일이 엮어 고정시키는 핸드터프팅 방식을 사용했다.

관계자는 “최근 수면 시장 규모가 커지며 국내외 다양한 침대 제품들이 줄을 잇고 있다.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씰리침대는 전문가와 장인이 함께 제작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디테일에서부터 차이를 보인다.”라고 전했다.

수면 전문가와 함께 만든 스프링 기술은 숙면 시 신체의 압통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이는 원활한 혈액순환을 통해 피로를 줄이는 기술로, 신체의 어느 부위든 30MMHG 압력이 가해지지 않게끔 설계됐다.

할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씰리침대 안산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